2019/08/09 3

아이템매니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바로가기는 바로 여기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소식은! 아이템거래 시장에서 일등이라고 할 수 잇죠? 모르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든 아이템매니아를 가장 싸게!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거구,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바로가기까지 이 글 하단에 넣어드릴 예정입니다!ㅎㅎㅎㅎㅎ 다들 아이템매니아가 아이템 거래하는곳인지는 다 아는데! 다른 내용들은 모르시잖아요? 위의 사진이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 들어가면 첫화면의 일부에요! 제가 초록색 박스 쳐놓은 상품권몰과 게임매니아를 봐주세요! 게임을 하시면서 문화상품권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아이템매니아에서도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질 알고 계신가요?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PIN 번호를 이용하여 넥슨, 넷마블 등 다양한 제휴..

게임 소식 2019.08.09

카트라이더 리그 이벤트! 승부를 예측하고 보상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전해드린 두번째 이야기는 E스포츠 대회인 카트라이더 리그의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승부를 예측하고, 보상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ㅎ 그럼 안내를 시작해볼게용!!!!ㅎㅎㅎ 이벤트 참여방법 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카트라이더 리그 웹페이지 [승부예측]에서 경기를 확인하신 후 팀/선수를 예측하신 후 본인의 예측이 맞다면 당연히 선물을 받겠죠? 8월 17일 경기의 숭부 예측 참여기간은, 다음주입니다! 8월 12일부터 17일 오후 6시까지! 승부 예측기간은, 경기가 있는 주 월요일부터 경기 시작 시간 전까지 같아요! 성공하면, 카트라이더 리그 해당 이벤트의 보상으로는 추첨 아이템 중 1개를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목록도 한번 구경해야겠죠? 100-300..

게임 소식 2019.08.09

클로저스! 8월 주말 핫타임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와 이렇게 또 한주가 지났네용??? 다음주지나면 8월이 반절도 채 안남은게 되네요!!!! 그럼 이번엔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8월의 주말 핫타임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ㅎㅎㅎ 오늘 오픈한 이벤트 인데요! 남은 여름방학동안 주말에도 클로저스를 즐기시라는 의도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 점검 후부터 8월 31일 오전 3시 59분까지에요! 핫타임 기간 누적 접속 120분 달성 시 레전드 썸머 티켓 한장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8월 주말 핫타임 이벤트의 보상을 통해 클로저스에서는 4장이면 영롱한 D컴포넌트를, 3장은 3성 보스 위광 랜덤상자를! 1장이면 황금빛 행운의 제작 티켓을 교환하실 수 있어요~ㅎㅎ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핫타임 보상은 이게 끝이 아니라! 주..

게임 소식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