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2 3

피파온라인4, 고등피파 올스타! 대회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들려드릴내용은, 고등학생 구단주님들의 치열한 승부! 피파온라인4의 고등피파 올스타 대회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고등피파 올스타전은 8월 17일 오후 2시에 생방송을 시작하고, 피파온라인4의 고등피파에 참가했던 11개의 학교가 두치와뿌꾸팀, 원창연팀으로 나뉘어 팀 대결을 진행하며 우승팀의 이름으로 유소년 축구 기금 300만원을 전달한다고 합니다! 올스타전의 현장 입장 안내를 해드릴게요! 현재 입장권 티켓은 모두 매진되었닥 합니다ㅎㅎㅎ 입장 시간에 따라 팔찌 색깔이 다르며, 초록색 팔찌에 한해서만 경기가 모두 종료된 뒤 패키지 및 넥슨캐시 쿠폰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파온라인4의 해당 대회 당일 현장의 티켓 부스는 오전 11시 반에..

게임 소식 2019.08.12

클로저스 파이, 생일축하 이벤트 및 공모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의 소식입니다!ㅎㅎㅎ 차가운 얼음으로 무더운 여름을 식혀주는 클로저스의 파이! 생일이 9월 9일인데 한달도 채 안남았죠? 다가오고 있는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공모전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럼 안내를 시작해볼게요~ㅎㅎㅎ 먼저 공모전 입니당~~~~ 파이의 생일을축하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은 8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참여방법으로는 클로저스 공홈 > ucc > 팬아트 > 콘테스트 게시판에 등록해주시면 되는데, 글을 작성하실때 말머리 [파이생일축하해]는 필수라고 합니다! 보상으로 5분께 인게임 팝업 노출, 넥슨캐시 5만원을 28일에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그다음은 클로저스가 준비한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공홈 해당 이벤..

게임 소식 2019.08.12

천애명월도, 한중 논검대회기념! 거리응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월요일 하루도 벌써 오후 4시가 지나가고 있ㄴㅔ요!?? 오늘 지나고 화, 수만 지나가면 오랫만에 또 빨간날이 기다리고 있어요!ㅎㅎㅎㅎ 크킄 월요병을 무사히 지나시길 바랍니당!!!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천애명월도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한중 논검대회 기념, 거리응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우리나라는 거리응원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혀져있죠?ㅎㅎㅎ 천애명월도라고 다른거 있나요?ㅎㅎ 한중 논검대회로 우리모두 하나가 됩시다! 대한민국 우승을 기념하는 해하주 거리응원 이벤트! 지금 시작할게요! 1회차부터 4회차까지 있는데, 8월 15일 광복절에 시작합니다! 평일엔 오후 9시 반부터 9시 50분! 주말엔 오후 5시 반부터 5시 50분까지! 개봉 황성 앞으로 ..

게임 소식 2019.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