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3 3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에서 로맨스소설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웹툰이나 웹소설 즐겨보시나요?ㅎㅎㅎㅎ 저는 중학생때는 웹툰 많이 봤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웹소설을 더 즐겨보게 된거같아요! 더 스토리도 탄탄하고 더 많이 보게되더라구요!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웹소설 서비스 하나를 공유하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에서 판타지, 무협, 로맨스소설 등등 다양한 장르를 만나보세요! 톡소다는 톡 쏘는 웹소설 여기에 다 있다 라는 뜻으로, e캐시로 결제해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웹소설을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e캐시를 이용해 응원하는 작가에게 '후원하기'도 가능하다고 합니당 그런데 할인받고 만나시면 더 좋을거 같아서, 제가 웹소설 서비스 톡소다 이용 꿀팁인 할인 정보를 드릴게요! ..

게임 소식 2019.08.13

트라하 for Galaxy를 통해 갤럭시S 10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 요즘 핸드폰 바꾸고싶어요,, 약정도 다끝나고 핸드폰 렉도 점점 심해져서 한번씩 폭풍타자 칠ㄸㅐ 짜증나더라구요ㅠㅠ 익선동 갤럭시S 10 홍보하는데에서 구경했다가 하마터면 핸드폰 바꾸러 갈뻔,, 진짜 화면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레드벨벳 뮤비를 틀어줫는데 갤럭시S 10으로 보니까 꼭 티비로 보는거같은 선명함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장난 아니였습니다! 진짜 장난 아니더라그여,,,! 그런데 트라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운이 좋으면 갤럭시S 10을 받으실 수 잇는거 아나용? 물론 가장 좋은게 갤럭시S 10이라는거지 그밑도 좋아요!ㅎㅎㅎㅎ 그럼 트라하의 이벤트 안내 지금 시작할게요! 트라하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의 콜라보 이벤트! 트라하 인앱결제 상품 구매 시, 특별 아..

게임 소식 2019.08.13

바람의나라, 광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다섯시가 거의 다 되가네요ㅎㅎㅎㅎ 오늘은 조금 늦게왔죠?ㅠㅠ 왜 오늘이 꼭 체감상 수요일같은 느낌인지 모르겟어요,,! 핫,,ㅎ 저의 바램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내일 하루만 지나가면 빨간날이잖아용!!!! 저는 금요일이나 월요일에 쉬는날이 있는것보다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있는게 훨씬 더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목요일보다는 수요일이 더 좋은거같아요! 그래도 뭐라도 있는 주는 그냥 행복하죠!ㅋㅋㅋㅋㅋㅋ핫,,,ㅎ 그럼 우리 화요일의 첫번째 소식은 바람의나라의 이야기로 시작할까요? 광산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해보세요~! 암흑왕의 유물이 묻혀있는 황금의땅 : 길림아우뢰광산 다양한 유물을 바람의나라 광산에서 채굴해보세요! 여기서 짜잔! 채굴이란? 채굴력 & 채굴..

게임 소식 2019.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