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3

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패스오브엑자일의 신규리그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로 끝내려고 해요!ㅎㅎㅎ 모두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오!!! 그럼 오늘 남은 시간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신규리그 사전예약 이벤트는 패스오브엑자일의 신규리그를 기다리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입니다! 예약하고, 선물도 받고, 구독하고, 경품응모까지! 이모든것을 가능하게하는 기간은 신규리그 오픈 전까지라고 하네요~~~ 사전예약을 하시고 패스오브엑자일이 준비한 선물! 애완동물을 득템해보세여~~ 사전예약 보상으로 드리는 왕실 녹색개구리! 사전예약 신청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ㅎ 아주 간단명료하죠? 그다음! 패스오브엑자일 공식 SNS 구독하고, 보너스로 경품 응모까지 할 수 있는 이벤트까..

게임 소식 2019.08.20

크아모바일 주말 이벤트! 신나게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주말엔 여러게임들이 주말이벤트를 많이 준비하잖아요?! 돌아오는 주말에 느낄 수 있는 혜택! 크아모바일의 신나는 주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주말이벤트 안내를 쓰면서 아직 화요일이라는 사실이 좀 글루미하긴 하지만,,,ㅎ 그래도 괜찮을거에요!ㅎㅎㅎㅎ 그럼 여러분들의 신나는 주말을 위해! 크아모바일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확인해보도록 합시당~ 먼저 토요일부터! 뜨거운 대결로 더위를 날리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크아모바일의 주말이벤트! 8월 24일 오전 8시부터 8월 25일 오전 7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위의 사진에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조건들과 선물이 나와있죠? 크아모바일 아이템 사용 횟수, 플레이 횟수, 핫타임 접속 등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벗뜨 ..

게임 소식 2019.08.20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 올여름도 이제 막바지인 느낌이죠?ㅎㅎㅎㅎ 옷정리를 늦게 해서 힘들게 여름옷 꺼내입다가 다 정리한지 얼마 안지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 또 곧 넣어놨던 옷 다시 꺼내야하게 생겼네요ㅋㅋㅋㅋㅋㅋ 휴,,,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는 업데이트된지 좀 지났지만,!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헤택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8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 합니다! 즉 다음주 수요일까지라는거죠?ㅎㅎㅎ 로스트아크 암살자 업데이트 기념 첫번째 이벤트는 잊혀진 그림자의 유산입니다!ㅎㅎㅎ 이름없는 한 암살자가 로스트아크의 모험가님들을 위해 특별한 유산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페이튼의 기운이 서린 555레벨 ..

게임 소식 2019.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