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3

트라하 이벤트, GM의 인증샷을 찍고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아ㅎ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모바일게임 트라하로 해야겟어요!ㅎㅎㅎㅎ 아 드디어 내일만 지나면 금요일이라니 너무나 행복합니다!!!!~~~~ 여러분도 그러시죠?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고 저는 내일 오는걸로 할게요~!ㅎㅎㅎㅎ GM의 인증샷을 찍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지금부터 ㄱㄱㄱㄱ! 수행을 떠난 GM의 흔적을 찾고 인증샷을 찍으시면 되는뎅, 이벤트의 기간은 9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해당 사진을 보고 GM의 흔적을 따라 인증샷을 찍으신 후, 스샷을 트라하님의 캐릭터명과 함께 공카 해당 이벤트의 공지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된데요~!ㅎㅎㅎ 양식에 맞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벤트 보상을..

게임 소식 2019.08.22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리그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는데요오!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대망의 본선 리그가 다가왔어요~! 본선 리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겟습니다!ㅎㅎ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테일즈런너의 프론티어 팀 대항전! 본선 서울 대회는 8월 31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고, 부산 대회는 9월 1일에 똑같은 시간에 진행됩니다~!ㅎㅎ 그럼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봐요! 승리 진영 보상 이벤트인데, 참여방법은? 본선 당일 경기 결과에 따라 프론티어 팀 대항전 온라인 예선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데요! 승리진영에는 여왕 지렁이 50개를 드리고, 패배진영에는 3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은 서울/부산 지역에..

게임 소식 2019.08.22

테일즈위버 리노베이션 기념, 주말 강화 이벤트!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테일즈위버의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오늘 테일즈위버는 2차 캐릭터 리노베이션을 했죠? ㅎㅎㅎㅎㅎㅎ 이를 기념으로 테일즈위버에서 리노베이션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주말 강화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리노베이션 기념 테일즈위버 주말 강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기간은 오늘인 8월 22일부터 9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ㅎ 위의 기간동안 주말에 테일즈위버에 접속하면? 모두에게 리노베이션을 기념으로 장비 강화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속성 강화 비용, 어빌리티 장착 비용, 매직리폼 비용 인챈트 비용을 50%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일정은 당연히 사진과 같겠죠?ㅎㅎㅎㅎㅎㅎ 주말에 진행하니까요~ㅎㅎ..

게임 소식 2019.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