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3

테일즈위버 여름 업데이트 기념! 해피아워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드디어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 왔군여! 빠밤! 그럼 테일즈위버의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해피아워 이벤트 안내로 이번주 마무리 긔긔 하겠습니당!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ㅎㅎㅎㅎ 테일즈위버의 여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 진행된답니다!ㅎㅎㅎㅎㅎㅎ 6월 20일부터 시작했었는데 이제 끝이 보여가네요! 그래도 아직 남았으니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해피아워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의 내용을 안내해드릴게요! 위의 내용은 7주차까지 받으실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의 내용이 담겨있는데 이건 지났으니 패스! 이제 남은건 10, 11, 12, 13주차의 혜택이 있네요? 이번주는 경험치 2배 + 레..

게임 소식 2019.08.23

카스온라인 이벤트로 지옥무쌍검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 오늘 전해드릴 두번째 소식은 바로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지옥무쌍검을 만나보세요!ㅎㅎ 악령을 베는 카스온라인의 두자루의 검! 지옥무쌍검이 돌아왔데요! 지옥무쌍검 재판매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이벤트 기간 내 TOP. 50 무제한 확정 해독기와 TOP. 50 해독기에서 지옥무쌍검의 획득 확률이 3배 증가하고, 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를 통해 지옥무쌍검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TOP. 50 무제한 확정 해독기, 해독기에서 지옥무쌍검을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얘기죠?ㅎㅎ 무제한 확정 해독기를 사용하시면, 확정..

게임 소식 2019.08.23

클로저스 이벤트, 유PD는 어디에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와우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여러분!ㅎㅎㅎㅎㅎ 그럼 힘차게 달려보아요!ㅎㅎㅎ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클로저스의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클로저스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유PD는 어디에 있을까요 여러분? 클로저스 유PD를 찾아라 이벤트는 9월 1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클로저스의 어떤 던전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오염위상의 수련, 부산 남포동, 벨제부브 하수인, 보스던전, 사냥꾼의 밤, 그레모리 연구소, 플레인 게이트 푸른 침략자 군단, 붉은 추종자 군단! 어디에서 유PD님을 찾을 수 있을까요~? 위의 던전에서 약 15%의 확률로 등장해서, 유PD님을 찾으면 선물상자를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 첫 스테이지에서 보스가 바로 등장하는 프로그램..

게임 소식 2019.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