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7 3

트라하! 신규 어둠 정령카드 소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요!ㅎㅎㅎㅎㅎ 이렇게 화요일의 반절도 끝이 났군뇨! 내일만 존버하면 이번주도 주말이 기다려지겠어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아까에 이어서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게씀당~~ 방금 작성한 트라하의 확률업 이벤트로 신규 어둠 정령카드를 만나지 못한 트라하님이 계시다면? 이 기회를 잡으시면 되니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ㅎㅎㅎ 트라하의 소환상점에서 진행하신 정령 소환 누적횟수에 따라 [전설] 프롬헬을 확정 선물로 드리는 소환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요! 그럼 소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까요?ㅎㅎ 기간은 9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트라하 소환 상점에서 진행하..

게임 소식 2019.08.27

트라하, 신규 어둠 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제 곧 다섯시네염!ㅎㅎㅎㅎㅎ 시간이 많이 늦어졌으니, 오늘의 이벤트 안내를 재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트라하 이벤트 이야기로 진행할게요~! 신규 어둠 정령카드 확률업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에 신규 어둠 정령카드 3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강한 공격력을 가진 아니뭄부터,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수효과를 지닌 살게딘과 프롬헬을 지금 안내해드릴 확률업 이벤트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자세히 안내해드릴게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자세한 내용은 위의 기간동안 트라하의 소환상점에서 정령소환 1회(신규 확률업) & 정령소환 10회(신규 확률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

게임 소식 2019.08.27

마영전 빙고이벤트를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비와서 찝찝한 화요일이에요ㅠㅠ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긴 해서 그거하나는 참 맘에 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긴팔입고 다니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실내는 이제 춥게 느껴져서 매일 얇은 긴팔을 입긴 합니다만,,,,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비노기영웅전! 마영전의 소식으로 시작할게요~~ㅎㅎㅎ 빙고이벤트를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최대 10회까지 반복 가능한 마영전의 빙고 이벤트! 최대 10배 풍성한 보상으로 아이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영전의 빙고이벤트는 9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참여 방법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캐릭터로 오늘의 전투를 완수하시면 빙고 숫자..

게임 소식 2019.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