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8 3

8월 마지막 주말은? 크아모바일 이벤트로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아 드디어 수요일도 이렇게 저녁을 향해 거의 왔네요!ㅎㅎㅎㅎ 이번주 반절이 넘었어요!ㅎㅎㅎㅎ 남은 시간도 우리 화이팅 하자구욧! 요즘에는 배게만 주면 잠이 스르륵 드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극심하게 밤에 잠을 못잤었는데! 커피를 줄인게 많이 도움이 된건가?ㅎㅎㅎ 이번에 안내해드릴 내용은 이번주 주말이 8월의 마지막 주말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아니 일요일에는 또 9월 1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얼마 안남은 8월! 마지막 주말을 크아모바일에서 불태우시라고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토요일, 일요일! 8월의 마지막 주말은 둘다 크아모바일과 함께해야죠? 먼저 토요일임당~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부니, 여름..

게임 소식 2019.08.28

패스오브엑자일 이벤트, 닮은꼴을 찾고 포인트를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게임 이야기는? 패스오브엑자일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ㅎㅎㅎㅎ 닮은꼴을 찾고 포인트를 받아보세요!ㅎㅎㅎ 닮은꼴 찾기라니 넘나 신박하네요!!! 예능같은데나 짤같은걸로 닮은꼴 찾기 하면 완전 재밌던뎅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ㅎㅎㅎ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의 닮을꼴 찾는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 내일까지네요오??? 오늘하루도 퇴근을 손꼽아기다리고 계신,! 얼른 패스오브엑자일에 접속하고 싶은 마음에 시계만 보고 계신가요? 원래 뭔가 너무 마음 한가운데에 있으면 일상에서도 관련된게 불쑥불쑥 보인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일상에서의 패스오브엑자일이 있었나요? 현실에서 닮은꼴을 찾아주..

게임 소식 2019.08.28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상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릴 첫번째 소식은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 소식입니다!ㅎㅎㅎㅎ 출석체크 이벤트로 보상을 챙겨가실 기회입니당!ㅎㅎㅎㅎ 그럼, 모바일게임 테라클래식에서는 어떤 보상을 준비했는지 같이 확인해보도록 해요! 위의 이벤트 기간 내 테라클래식에 접속해서 출석체크를 해주신 분들께 보상이 돌아가겠죠?ㅎㅎ 본 이벤트 기간은 오늘 시작했습니다!ㅎㅎㅎ 8월 28일 업데이트 이후 9월 3일까지! 딱 7일간만 진행하는 이벤트에용~!ㅎㅎ 참여방법은 접속하시고 누적된 출석체크 일자에 맞춰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ㅎㅎㅎ 모바일게임이니까 참여도 아주 쉽겠죠?ㅎㅎ 1일차에는 펫 소환 상자 5개를! 2일차에는 정령의 돌 5개와 침묵의 씨앗 5개를! 3일차에는 초급 강화 상자 5..

게임 소식 201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