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5 3

트라하, 추석엔 송편 맞교환 이벤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다음주 목요일이면 집에서 열심히 송편을 빚으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ㅎㅎㅎ 저는 어렸을때는 집에서 빚어서 먹다가 초등학교? 들어가고부터는 떡집에서 시켜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송편 방금 쪄서 먹었을때 진짜 맛있었던거 같은데 이제 기억도 안나는군요ㅜㅜㅜㅜ 송편에 몰래 ABC초콜렛 넣다 걸려서 혼난건 아직도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랫지,,, 초콜렛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렸을때의 추억을 되새기며 트라하의 송편 맞교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8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내용으로는 기간 중 솔로, 파티, 공격대 던전을 완료하시고 트라하 던전 전리품 상자를 통해 송편을 획득하고 트라하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다양..

게임 소식 2019.09.05

엘소드&넥슨 이벤트, 보안서비스 강화하고 캐시도 받고!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그래도 내일이면 금요일이어서 오늘은 피곤하지만 벌써 좋아요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용?ㅋㅋㅋㅋㅋ 약간 제가 설레발 느낌도,,,ㅎ 그럼 오늘은 넥슨 &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진행할게요, 엄청 중요해요! 바로 보안관련 내용의 이벤트이기 때문입니다! 보안서비스 강화하고 넥슨캐시도 받아보세요!ㅎㅎㅎ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정말 소중하잖아요?ㅎ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보안서비스는 강화하고 또 강화해도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넥슨에서는 보안서비스에 관련해서 관심이 많은 편인거 같아요! 그러니까 이런 캠페인 이벤트도 진행하는거엤죠?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당! 캠페인 이벤트 기간 내 U-OTP, 넥슨OTP과 넥슨캐시..

게임 소식 2019.09.05

웹RPG게임 천검 이벤트, 접속해서 편의점 상품권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 날씨 정말 이상하네요??? 아침에는 비왔다가 낮에는 안오다 지금 또 많이 오는거같은데!! 넘나 일관성 없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날은 집에서 진짜 부침개나 부쳐먹고 싶네요,,,!!!! 새우랑 뭐 이것저것 넣은 해물파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막걸리 드시는 분들 많으시려낭,,,,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웹RPG게임인 천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접속하시고, 이벤트를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이거슨 바로 창조경제! 웹RPG게임 천검의 이벤트 기간은 어제인 9월 4일부터 시작해서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천검이 어떤게임인지! 여기서 간략한 소개가 들어가줘야겠쬬?ㅎㅎ 천검은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합 웹 RPG게임이라고 합니다..

게임 소식 201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