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6 3

카카오배그 이벤트, 포인트로 추석선물 교환하세여!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하으 오늘은 정말 하루 온종일 졸린날이에욬ㅋㅋㅋㅋㅋ 한주의 피로가 다 누적되었나,,, 커피도 한동안 오래 줄였는데 오늘은 두잔쨰 마시는 중입니당!ㅜㅜ 이제 다음주면 진짜 명절이네요...! 또 익숙한 음식을 한동안 매끼에서 보겠네요,,,, 거즘 절규ㅠㅠㅠ 전은 정말 이제 막 구웠을때 뺴고는 별로 맛도 없는거같은데ㅠㅠ 이제 선물세트도 들어오고 그러면 한동안 집에 양식이 정말 풍족해질거같ㅇㅏ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 카카오배그의 이벤트 소식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포인트로 추석선물을 교환해가세요~! 명절 대표 선물 생필품, 스팸 참치 세트, 귀향길 기름값 지원부터 최고급 효도선물 안마의자까지! 다 있네요? 카카오배그에서 풍성한 추석선물을 책임져드린다고 합니..

게임 소식 2019.09.06

리니지2M 사전예약 오픈! 신청하고 보상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곧 5시네요?!ㅎㅎㅎ 더할나위 없이 기쁜 시간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속에 온통 삼겹살 생각뿐이에요! 삼겹살밖에 모르는 바보,, 사또밥도 먹고싶고 매새도 먹고싶고, 라면도 먹고싶고 오늘 식욕이 정말 터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삼겹살,,ㅎ 금요일 저녁엔 맛있는걸 먹어줘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오픈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신청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럼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소식을 지금 바로 시작함당!~~~~ 새로운 연대기의 첫번째 혜택의 주인공이 되세여! 사전예약 보상은 10만 아데나, 정령탄 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가 준비되어있네용? 리니지2M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게임 소식 2019.09.06

사이퍼즈 이벤트, 9월의 마블러쉬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4시가 넘었네요오?ㅎㅎㅎㅎ 이번주의 끝이 오고있어요!ㅎㅎㅎㅎ 지금 인터넷에서 태풍 링링때문에 난리던데 이번주 주말엔 어짜피 방콕 예정이었지만,,,, 진짜 방콕하게 생겼네요!ㅎㅎㅎ 그런데 보면 제주도까지만 오고 그 위로는 잘 안오는거 같던데,,, 제 기억으로는 태풍온다고 해서 떨었다가 진짜 큰걸 본적이 딱히 없는거 같아요.. 이번에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당!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사이퍼즈의 이벤트 안내로 해드릴게요! 매달 있는 굴려라 마블러쉬! 9월엔 과연 어떨까요?ㅎㅎㅎ 꼭 필요한것들로만 채운 24칸! 발판위를 달려보세용~!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는 9월 5일 점검 후부터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완주 ..

게임 소식 2019.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