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0 3

마영전 이벤트! 송편을 만들어서 아이템과 교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오늘 마지막으로 안내해드릴 내용은 마비노기영웅전!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입니당~! 송편을 만들어서 아이템과 교환해보세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마영전과 함께 푸짐한 한가위를 보내세요!ㅎㅎㅎㅎ 사진속 송편을 보니 저도 너무 먹고싶네요ㅠㅠㅠ 방금 찐 뜨거운 송편 먹으면 진짜 맛있는뎁ㅠㅠㅠㅠ 떡집에서 온건 좀 딱딱해서 있어도 별로 안먹게되는거같아요ㅠ 마영전에서 맛있는 송편을 만들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여! 9월 1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송편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1단계!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기간 중 3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콜헨마을의 NPC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페넬라 아주머니의 요구에 맞춰 매일 하루 1..

게임 소식 2019.09.10

추석연휴엔? 크아모바일을! 이벤트 보상으로 풍성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요!ㅎㅎㅎㅎ 하 제가 말하면서도 입이 아프지만, 많은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기 위해 전부 다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랍니당,,,ㅎ 그래도 우리만 배부르게 먹을게 아니라 우리의 캐릭들도 배부르게 해주면 좋잖아요?ㅎㅎㅎㅎ 그럼 추석연휴에 크아모바일에서는 어떤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지! 추석연휴에 진행하는 크아모바일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이벤트 보상으로 풍성하게 보내봅시다! 추석연휴는 크아모바일과 함께하세요!ㅎㅎㅎㅎ 송편을 먹으며 게임을 즐겨주시면, 즐거운 연휴가 아주그냥 뚝딱! 사라져있을거같네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 오전 8시부터 14일 오전 7시 59분까지에요!ㅎㅎㅎㅎ 토요일 아침..

게임 소식 2019.09.10

테라 이벤트! 기린의 비늘을 모아 아이템교환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찌금 일찍왔죠?ㅎㅎㅎㅎㅎㅎ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나 나른해서 죽는 줄 알았네용 역시 껌이 있어야해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테라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기린의 비늘을 모아 아이템교환을 하세요!ㅎㅎㅎ 기린소환과 경험치 부스팅의 찬스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테라의 본 이벤트는 9월 5일 점검 후부터 10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여!~ 그럼 기린의 비늘을 획득할 수 있는 첫번째 획득방법! 출석체크 안내를 해드릴게요! 테라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만해도 기린의 비늘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7, 14, 21, 28일차에는 기린의 비늘을 6개나 받으실 수 있으니, 7의 배수를 잊지 않기로해요~..

게임 소식 2019.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