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3

로한m, 9월 업데이트 계획 내용을 공유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5시가 넘었네요!ㅎㅎㅎㅎㅎ 이시간이 제일 당떨어지는 시간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자그만한 과자하나 딱 먹으면 텐션이 다시 살아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모바일게임! 로한m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이벤트 소식이 아닌, 9월 업데이트 계획 내용을 공유해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그전에! 꼭 염두하셔야하는 내용으로, 계획 내용은 로한m에서 현재 개발 중인 내용으로 실 적용 시 내용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상시 개발 항목인 오류 수정 항목은 준비가 되는 대로 가능한 빠르게 수시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기에 별도로 거론하지 않고, 매주 공식적으로 안내드리고 있는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확정적인 세부내용을 자세히 안내..

게임 소개 2019.09.16

테일즈런너, 절구통 쟁탈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어느덧 시간이 네시 반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명절끝나고부터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약속을 꼭 지켜야겠어요,, 진짜 살크업해서 노답,ㅎ 왜이렇게 세상에는 맛있는게 많은지ㅠㅠㅠㅠ 그리고 주말은 항상 다 맛있는것만 먹어서 평일에 식단 좀 잘해도 의미가 없어요!ㅜㅜㅜㅜ 진짜 주말에 적당히 좀 먹어야지,,, 친구들이랑 내기라도 해야할거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 테일즈런너 동화나라 이벤트! 절구통 쟁탈전은 9월 24일까지 만나실 수 있는거 같습니다~!ㅎㅎㅎ 절구통 쟁탈전의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입장방법은 테일즈런너에서 경쟁 달리기 채널 > 로얄럼블 모드에서 입장해주세요! 경기방식은 ..

게임 소식 2019.09.16

메이플스토리2, 신규던전!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아침에 눈떠서 하루가 시작되는게 정말 믿어지지 않았는데, 점심도 먹고, 저녁 먹을 시간에 가까워져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정말 금방 하루가 지나간거 같아요!ㅎㅎㅎㅎ 이런 꿀 연휴를 이제 설날까지 기다려야해서 슬프네요 헝헝 그래도 바쁘게 보내야 이렇게 연휴가 더 꿀처럼 느껴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매일이 연휴같으면 별로 느낌도 안들겠죠?ㅎㅎ 그럼 오늘은 메이플스토리2의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메이플스토리2의 신규던전인 음모의 전당 업데이트 안내를 해드리겟습니당~ 신규 10인 던전! 음모의 전당! 투르카를 저지할 마지막 전장입니당! 투르카의 강력한 공격을 막아내고, 크리티아스에 숨겨진 음모를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2의 신규던전! 음모의 ..

게임 소식 2019.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