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3

리니지2m, 사전예약 보상은? SNS에 공유하고 선물도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시간이군요~!ㅎㅎㅎㅎ 그럼 지금 빨리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리니지2m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리니지2m이 지금 사전예약 진행중인건 다들 아시죠?ㅎㅎㅎㅎㅎ 저는 이번에 사전예약 보상과 더불어 진행중인 sns 공유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그럼 먼저 사전예약 신청부터! 애플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아시죠?ㅎㅎㅎㅎ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동의 체크! 리니지2m 사전예약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리니지2m의 사전예약이 동시에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사전등록 시 필수품을 추가적으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리니지2m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은 스페셜 에디션 ..

게임 소개 2019.09.17

클로저스 이벤트, 꿀템 대잔치가 벌어집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저는 당이 떨어져서 오늘은 한과를 먹고 있는데 역시 초콜릿만한게 없어요 당떨어질때,,,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클로저스의 꿀템 대잔치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꿀템들이 있길래 대잔치까지??!ㅎㅎㅎ 그럼 이벤트를 같이 확인해보도록 합시다~!ㅎㅎ 접속만해도 누적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잔치! 최종적으로는 SS확정 D컴포넌트를 클로저스에서 준비했네요?ㅎㅎㅎㅎ 10일차의 꿀템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주말엔 클로저스를 더 오래 즐겨주시면 더 확실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더 확실한 꿀템을 챙겨가세요! 이번주 주말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꿀템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접속 > 30분 > 60분..

게임 소식 2019.09.17

신규모바일게임! 쌍삼국지! 사전예약 &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시간이 벌써 네시가 넘어 다섯시를 향해 가고있네요~ 그럼 얼른 호다닥 오늘의 이야기를을 어서 시작해야겠군요! 오랫만에 신규모바일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쌍삼국지! 사전예약과 이벤트 정보를 놓치지 마시고, 보상받고 산뜻하게 출발하세용! 신규모바일게임들은 늘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쌍삼국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사전예약하는 방법이야 다 똑같죠?ㅎㅎㅎㅎ IOS? AOS? 선택하신 후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또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 쌍삼국지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이 낯익는 두분이죠?ㅎㅎㅎㅎㅎ 사전예약을 하셨으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자색보물선택함, 자색장수선택함, 금화, 황금열쇠가 신규..

게임 소식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