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3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 미키와 라이언의 탁구대결?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5시가 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하루 중 가장 빠른시간입니다! 아ㅏㅏㅏ드디어 내일이 금요일이라니이! 이번주는 진짜 빨리 지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지나고 난 주여서 디게 더디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의외군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게요! 카카오프렌즈의 귀염뽀짝한 많은 분들의 최애캐인 라이언과, 디즈니캐릭터인 미키가 탁구대결을 펼친다네여? 잉스러운 조합인데 어떤게임인지 알아봐요! 신규모바일게임 올스타 스매시가 오늘 정식 오픈했다고 합니닷!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디즈니 캐릭터가 최초로 협업을 통해 등장하는데요! 모바일스포츠게임으로 실시간 탁구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당 너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소개 2019.09.19

천애명월도에서 가을감성을 같이 느껴보시고 선물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요즘 아침 저녁으로는 진짜 선선하다 못해 춥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날이 너무나 추워졌어요,,,ㅎㅎ 그런데 딱 이맘때가 바깥활동 하기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낮에도 햇볕은 뜨거운데 습하진 않아서 있기도 좋고, 저녁엔 선선해서 산책하기가 좋고! 너무 짧은게 아쉽지만요ㅠㅠㅠ 천애명월도에서 가을을 맞이해 감성을 느끼실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천애명월도에서 가을감성을 같이 느껴보실까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이번주 주말까지만 진행합니당~!ㅎㅎㅎㅎㅎㅎ 내용으로는? 쪄죽던 여름! 지나가고 선선한가을이 왔습니다! 천애명월도에 가을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에서 같이 사진 한번 찍어보세용!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

게임 소식 2019.09.19

피파온라인4 공식도우미 아이템샵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4시가 넘은 시간이네염,,?ㅎㅎ 뭐했다고 오늘하루도 이렇게 빨리 지나갔는지,,,ㅎ 하 생각해보면 저는 맨날 살빼야지 하면서 결국 실패를 해버렸네요,,, 하지만 다시 도전을,,ㅎ 예전엔 굶는것도 익숙해졌는데 이제 배고프면 아무것도 하기싫고 무기력해요ㅠㅠ 헝헝 오늘 점심도 빵먹었는데 진짜로 당분간 밀가루를 안먹어야겠어요(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게여!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공식도우미 아이템샵을 만나보세유! 피파온라인4의 공식도우미 아이템샵 앱전용 이벤트! 이번이 4차 인데요?ㅎㅎ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까지 입니다~~ 피파온라인4에서 교환권을 모아주세요! 하루에 한번! 아이템샵 교환권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ㅎ..

게임 소식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