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3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도깨비 폭죽을 터뜨려 엽전을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어느덧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 그렇게 하고 나면!!! 드디어 주말입니다 꺅! 좋아염,,ㅎ 그런데 이번주는 체력이랑 컨디션이 안따라줘서 그냥 집에서 있어야할거같아요ㅠㅠ 휴 이제 카페가면 무조건 후드집업도 챙겨셔 다녀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넘나 추워요ㅠㅠㅠㅠ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도깨비 폭죽을 터뜨려 엽전을 받아보세여!~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도깨비 축복 이벤트는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이 열렸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

게임 소식 2019.09.20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업데이트! 루미너스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요즘은 스트레칭하면 어깨에서 뼈소리가 정말 많이 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우두둑우두둑 꼭 무슨 치료 받는거 같네옄ㅋㅋㅋㅋㅋ 흠 그럼 이제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 소식을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용!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ㅎㅎ 테일즈위버에 신규 보스가 업데이트 되었나본데요! 루미너스를 안내해드립니다~ㅎㅎㅎ 입장조건은 에피소드4, 챕터 1을 완료한 LV 300 이상의 캐릭터이고, 입장방법으로는 사과의 섬 [NPC 제사장]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테일즈위버 신규 보스 업데이트! 루미너스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합시당~~~ 이벤트 월드로 진입 시 루미너스의 시련이 시작되고 제한 시간 10분 동안 다수의 몬스터가 소환된다고 하는..

게임 소식 2019.09.20

테일즈위버 랭킹전, 프시키의 미궁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이상하게 금요일인데도 텐션이 다운되어 있네요ㅠㅠ 왜그런걸까유,,, 일주일 중에서 오늘만을 생각했건만ㅠㅠ 하마터면 오늘 약속이 있었을뻔 햇는데 취소가 되서 다행이에요,,, 몸이 좀 안좋아서 만나도 재밌게 못놀았을거같은데! 요즘 너무 춥죠,,, 밤엔 약간 경량패딩 생각나는 날씨에요ㅜㅜ 그리고 얼굴이나 손이나 너무 건조해져서 피부 보습도 신경써야하구요! 환절기는 피부가 안좋아지기 딱 좋으니 이럴때일 수록 건강관리 하시며 피부도 관리해주세여~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게임 이야기는 테일즈위버 랭킹전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드릴건데, 프시키의 미궁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ㅎㅎㅎ 테일즈위버 랭킹전, 프시키의 미궁은 에피소드4 챕터..

게임 소식 2019.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