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3

버블파이터 이벤트! 접속하고 매직바늘을 쓸어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에용~!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다닝ㅋㅋㅋㅋㅋㅋ 넘나 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약간 월요병인거같긴 한데 그래도 월요일이 거의 다 끝나고 와서 다행입니당,.,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그럼 버블파이터의 온타임 접속 이벤트를 시작할게욧! 모두 참석하면 바늘은 최대 120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당 이벤트 시간에 버블파이터에 접속만 해있으면 보상으로 매직바늘을!!!!!!! 위의 사진은 이미 지난거지만,,,!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시간은 저녁 8시! 보상으로는 이벤트 매직바늘을 20개씩 드리죠?ㅎㅎㅎ 돌아오는 금, 토, 일요일..

게임 소식 2019.09.23

네코제8, 아티스트를 찾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두번째 이야기는 넥슨 네코제8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코제8 아티스트를 찾고있습니다~!ㅎㅎㅎ 내일인 9월 24일까지 신청해주세요!ㅎㅎ 네코제8은 아티스트님들이 주인공이 되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넥슨의 게임을 재해석하여 창작물과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종합 콘텐츠 행사라고 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활동 중인 아티스트를 모집하고 있어요! 색다르게 게임으로 놀아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넥슨은 게임으로 즐거움을 함께 만들 아티스트님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당~ 그럼 네코제8의 아티스트 모집에 대한 자세한 일정을 안내해드려야게쬬?ㅎㅎㅎ 9월 24일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9월 25일에 네코제8의 홈페이지에서 결과를 ..

게임 소식 2019.09.23

마영전 이벤트, 해피쿠폰을 모으고 신상 아바타 및 아이템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워! 하 점심을 안먹었더니 배가 너무 고파요,,, 고파도 너무 고파요,,ㅠ_ㅠ 내일은 꼭 먹어야짓,,,,,! 커피 다 마시고 나면 클렌즈 주스를 한잔 마셔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째 이야기는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해피쿠폰을 모으고 신상 아바타 및 아이템으로 교환 긔긔~ 마영전의 해피 온타임 이벤트 시작할게요~! 온타임 쿠폰 모으고 신상아바타를 겟할 수 있는 본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답니다~ㅎㅎ 마영전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마영전 접속 후 누적 10분마다 해피쿠폰 1장을 드린다고 합니다~ 해피쿠폰이란? 1일 최대 3장까지 획득이 가능하고, 공유 보관함 등을 통해..

게임 소식 2019.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