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4 3

배그모바일, 보드게임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네요~! 배그모바일의 보드게임 이벤트에 대한 소식으로 오늘 이야기를 마무리 할까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ㅎ 사녹 일주 보드게임 입니다~! 배그모바일의 해당 이벤트 진행 기간은 9월 18일부터 10월 7일 오전 8시 59분까지 입니다~! 참여방법으로는? 배그모바일의 사녹 일주 보드게임 이벤트를 통해 연료 아이템을 수집하시면 되요! 해당 이벤트 미션은 5일 단위로 변경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배그모바일 내 우측 하단 [사녹일주 보드게임] 배너를 터치해서 보드게임 화면으로 이동해주시면 되고, 이제 해당 이벤트의 게임판을 보여드려야겠죠?ㅎㅎ 위의 사진에 번호들이 쭉 떠있죠? 1번부터 6번까지요!ㅎㅎㅎㅎㅎ 사진 위에 ..

게임 소식 2019.09.24

마비노기 이벤트, 퍼즐조각을 모아서 선물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닷! 이제 오늘의 두번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뇨! 건강해지고 싶어서 오렌지, 당근? 또 뭐 섞은 클렌즈 주스를 한입 먹어봤는데 썩은 과일주스맛이 나서 도저히,,, 저랑 그런 주스들은 도저히 안맞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사과랑 케일이랑 밀싹? 섞인거는 강아지풀맛나던데,,ㅜ^ㅜ 그런데 또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ㅎㅎㅎㅎ 그냥 다버리고 녹차먹고있는데 이게 훨씬 맛있군뇨!ㅎㅎㅎ 익선동에 있는 티라미수집 엄청 유명한데 있는데 거기꺼 말차티라미수 먹고싶네요,,! 거기 JMT,, 꼭 두번드세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은 마비노기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퍼즐조각을 모아서 선물을 받아가세용~~@!!! 마비노기의 본 이벤트..

게임 소식 2019.09.24

린더라이트브링어, 낱말퀴즈를 풀고 이벤트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점심먹고 가장 졸린 고비의 시간이 다가오고이쬬?ㅎㅎ 이시간에는 뭘해도 졸린 시간인거 같아요,,ㅎ 또르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여러분께 처음 안내해드릴 소식으로는 모바일게임 린더라이트브링어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ㅎㅎㅎㅎㅎㅎ 넥슨의 모바일게임이죠?ㅎ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린더라이트브링어에서는 낱말퀴즈를 풀고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퀴즈 이벤트인지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ㅎㅎ 위의 사진을 봐주세용!ㅎㅎㅎㅎㅎㅎ 문제가 좀 많죠?ㅎㅎㅎㅎ 짝수번호가 가로문제고, 홀수번호가 세로문제입니다!~~~ㅋㅋ 위의 표에 번호 옆에 문제가 나와있죠?ㅎㅎㅎ 표를 보시고 낱말퀴즈를 풀어주시면 됩니당~!ㅎ..

게임 소식 2019.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