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6 3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오픈! 기념 이벤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오?ㅎㅎ 아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나봐요,,, 정말 어느새 벌써 이렇게 되버렸네용!ㅎㅎㅎ 요즘 일교차가 너무 심하고, 환절기여서 비염인들은 고통 받고 있는데 정말 힘이 드네요ㅜㅜ 티슈 가져온다는게 핸드타올밖에 없어서 먼지는 별로 없는데 뻣뻣해요ㅠㅠ 당분간은 티슈를 필수템으로 챙겨 다녀야겠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는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오픈 소식과 함께 기념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는 천애명월도 목요웹툰 시즌1의 오픈 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소년팔황지입니다! 해당 목요웹툰의 설명을 보면, 천향곡 왕질군이 들려주는 옛날이야기로, 다섯 천향 제자가 태백 논검대회에 참여해 겪게되는 여러..

게임 소식 2019.09.26

피파온라인4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가져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 소식은 피파온라인4의 이벤트 소식입니당~!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아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더블데이에는 포인트가 2배! 주간 포인트로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피파온라인4의 포인트 더블데이 이벤트는 10월 23일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더블데이 및 자세한 정보는 피파온라인4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누적 접속 10분마다 1포인트를 획득합니다~! PC방에서는 1포인트를 추가 획득해서 2포인트를 얻게되겠져? 포인트가 지급되는 1일 최대 접속 시간은 180분이에요~! 포인트 더블데이에서는 포인트가 2배로 획득되며 접속 기록은 10..

게임 소식 2019.09.26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 사전예약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왜이렇게 이시간만되면 졸린걸까요ㅠㅠ 노이해,,,,아 눈도 너무 건조하고 그래서 더 그런거 같아요 좀이따 인공눈물좀 사러 가야지,,, 에어컨 밑에 있으니 눈이 너무 건조해서 못견디겠네요 흑흑 ㅜㅜㅜㅜㅜ 그럼 이제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의 사전예약 이벤트 혜택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규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는 10월 10일에 출시된다고 하네용~! 진짜 얼마 안남았쬬?ㅎㅎㅎ 기다리시는 분들 많이 계실텐데 조금만 기다리세용! 첫번쨰 사전예약 혜택은 카카오 사전예약하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세용~! 사전예약 스페셜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말 풍성한 혜택이죠? 더불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끅곰이의 모험생활도 드린다는데, 넘나 기여워보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

게임 소개 2019.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