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7 3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기념, 진행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여 여러분~!ㅎㅎㅎ 이제 벌써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다리...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방금 전에 안내해드린 포스팅! 카트라이더 쇼케이스를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안내해드릴 차례입니다~! 총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안내를 시작하도록 할게요~! 첫번쨰, 사전 Q&A 접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남겨주세용! 채택된 질문은 쇼케이스 현장에서 Q&A 시간을 통해 답변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란 남겨주신 라이더분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 5천원을 드린다고 합니다~! 질문은 10월 16일까지 남겨주세요~! 넥슨캐시의 주인공은 11월 8일에 공지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닷! 그다음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현장에 오지못한..

게임 소식 2019.09.27

인싸게임 카트라이더를 만나보세요! 쇼케이스 정보 안내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 시간이 왔는데요~! 아정말 너무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안먹으면 힘이 너무 없지만 근데 요즘 또 입맛이 별로 없어서 그냥저냥 안먹고도 있는거 같아요ㅋㅋㅋ 예전엔 먹고도 금방 배고파서 또 뭐가 먹고싶었는데ㅋㅋㅋ여름이 진짜 살붙기가 좋은거같아요! 땀도 별로 없는 편이여서..ㅎ 그럼 이번에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카트라이더 쇼케이스 안내입니다! 라이더분들과 만남을 위해 인싸게임 카트에서 준비한 쇼케이스! 함께 출발 ㄱㄱ? 잊지못할 현장에서 함께 해주셔야겠죠?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쇼케이스 정보 안내 시작할게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본 행사는 11월 3일 오후 1..

게임 소식 2019.09.27

주말은 피파온라인4 핫타임이벤트로 보상받고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드디어 주말이네요오?ㅎㅎㅎ 너무 좋죠?!!! 그런데 이번주는 너무 빨리 지나가서 평소보다는 덜 좋은거 같아요~! 진짜 시간이 안갈때가 있잖아요 하루하루는 빠른데 한주는 너무 느리게 가는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주말오면 정말 행복한데, 이번주는 금방 지나서 오 벌써 주말? 요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온라인4에서 주말에 받으실 수 있는 핫타임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10월엔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죠? 그때도 피파온라인4에서는 버닝이벤트를 진행하던데, 그전에 하는 핫타임 이벤트 입니다~! 10월 버닝데이 사이의 주말에 접속만 해도 1,000만 BP를 획득하실 수 있데요! 그럼 기간이 10월 5일과 6일이 되겠네요~? 시간은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합..

게임 소식 201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