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 60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로, 전설정령카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10월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ㅎㅎㅎㅎ 달력을 한장 넘겼는데 이제 올해의 달력이 11월 포함해 2장밖에 안남았어요ㅠㅠㅠ 2010년 되었을때도 생각나는데, 이제 2020년이 정말 다가오고 있네요! 소오름,,ㄷㄷ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 이야기는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의 글자수집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이것을 통해 전설정령카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당! 인기모바일게임 트라하 글자수집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위의 기간 동안 필드몬스터를 사냥하고, TRAHA(트라하) 글자를 수집하세요! 첫번째 A와 두번째 A는 서로 다른 글자이니 위의 사진으로 꼭 구분을 해주세요!ㅎㅎㅎ 사냥으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지역(필드)에서 위의 글..

게임 소식 2019.10.31

리니지2M에서 빠른 선점 원하세요? 웹앱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리니지2M의 정식 오픈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겠죠? 그리고 아마 빠른 선점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이번에는 리니지2M에서 앞으로 빠른 선점을 하실떄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웹앱이라고 하는건데,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아보세요! 웹을 앱처럼 해서 웹앱입니다!ㅎㅎㅎ 설치하고 쉽고 빠르게 커뮤니티를 즐기세요~! 업데이트, 이벤트 그리고 중요한 공지를 푸시알림 켜놓으면 빠르게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선점에 훨씬 더 가까워 지겠죠?ㅎㅎ 모바일 웹앱 설치고 쉽게 커뮤니티를 방문해 중요한 공지를 빼놓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고 푸시 알림으로 이벤트 참여도 빨라지니 빠른 선점..

게임 소식 2019.10.31

바람의나라, 11월부터 새롭게 바뀐 출석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_ㅎ 진짜 요즘 조금만 따뜻하면 좋을텐데ㅠㅠ 햇볕은 좋은데 공기가 너무 차가워서 해떨어지면 너무 추워요ㅠㅠ 낮엔 그런데 다들 거의 어짜피 실내에 계시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도 옷차림이 중간이 없는거 같아요,, 긴팔은 입었어도 가디건은 안입고 바로 후리스로 넘어가네여,,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새롭게 바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1월부터 바람의나라의 출석 이벤트는 새롭게 바뀐다는데요? 출석 횟수가 아닌 날짜별 보상으로 바뀌고, 신규 주간 출석 보상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 주차별로 1회 지급되는 주간 보상을 모두 얻어 11월엔 최상급 방어도 각인 획득에 도전해보세요~! 새롭게 바뀐 바람의나라 본 이벤트를 지금부터 확인해보아요! 이벤트 기간은 ..

게임 소식 2019.10.31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 및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아마 이용을 안해보신 분이 있을 수는 있어도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명불허전 1위인 아이템매니아에 관련한 정보를 드리고자 하는데, 저렴하게 거래하시면 좋잖아요? 아이템매니아 최저가 이용방법 소개를 해드리고, 바로가기도 넣어드릴게요! 일단 이게 아이템매니아 처음 들어가시면 가장 처음에 보이는 화면인데, 우선 저 빨간 동그라미는 무시해주세요! 어떠한 곳인지 대략 아시긴 하겠지만 그래도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아이템 거래하는 곳! 이것보다 매니아는 더 다양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제가 마지막에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그때 구경하시고 일단 지금은 소개를 보는걸로 먼저 첫번째! 다들 아시겠지만, 빠르고 안전한 거..

팁과노하우 2019.10.30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다섯시가 되가네요??? 늘 두번쨰 소식을 쓸때는 다섯시 언저리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ㅎㅎ 모바일mmorpg게임인 뮤오리진2의 소식입니당! 바로 어제인 10월 29일에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에서는 신들의 전쟁이라는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다른 내용들도 업데이트 되었다고는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의 모든 서버에서 가장 강한분을 가리는 신들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신들의 전쟁은 위에서 말했듯,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자들이 모든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 중의 전투라고 볼 수 있어요! 말로만 들어도 완전 긴장감 팽팽할거 같죠! 모바일m..

게임 소식 2019.10.30

검은사막, 발키리 & 레인저 전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 날씨가 갑자기 정말 많이 추워졌죠?ㅠㅠ 미쳤으요,, 무조건 경량패딩이나 후리스 입고다닐 날씨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을옷은 결국 꺼내지도 못한채 가을이 지나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옷도 정리하고 얼마 안지나서 가을 왔었는데,, 옷정리는 너무 귀찮은거 같아요ㅠ.ㅠ 그럼 오늘의 시작은 검은사막의 이야기로 전해드리겠슴당! 발키리 & 레인저의 전승 업데이트 소식과 이를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검은사막 클래스 발키리와 레인저에 전승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발키리와 레인저를 보유하신 이용자분들꼐서는 56레벨을 달성하고 흑정령으로부터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고, 전승을 통해 발키리는 장검과 방패를 활용한 기술을, 레인저는 장궁을 활용..

게임 소식 2019.10.30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11월 21일 출시! 사전예약하고 보상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인데, 11월에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이 많은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11월 21일에 출시되는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를 소개하고, 사전예약 정보도 안내해드릴게요! 일러스트 느낌의 비주얼과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테스트 당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모바일RPG게임 엑소스 히어로즈는 주인공 제온과 동료들의 모험담을 담아낸 수집형 RPG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모바일수집형RPG게임답게 엄청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ㅎㅎ 무려 200종의 캐릭터가 엑소스 히어로즈에 등장한다고 합니당! 각 캐릭터들은 나름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수집과, 육성에 있어서 다양한 선택권이 있겠어요!ㅎㅎㅎ 11월 21일에 출시되는 엑소스 히어로즈에 대..

게임 소개 2019.10.29

리니지 21주년 이벤트, 업데이트 알림 예약하고 시그니처 쿠폰으로 혜택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늘 이시간은 너무 빠르게 지나가요,,! 벌써 5시입니당ㅠㅠ 그럼 얼른 오늘 전해드릴 게임소식울 전달해드릴게요! 바로 리니지 21주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리니지 2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는 업데이트 알림 예약, 경험치 합산, 시그니처 쿠폰2, 기억의 조각, 혈맹의 조각! 이렇게 총 5가지 이벤트가 있지만, 이번엔 지금 바로 참여가능한 업데이트 알림 예약을 안내해드릴게요~! 가장 빛나는 혜택, 리니지 21주년 기념 업데이트 알림을 예약하고, 보상으로 시그니처 쿠폰을 받으세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부터 시작해서 2020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나봐요~! 리니지에서 21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업데이트 알림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시그니처 쿠폰으..

게임 소식 2019.10.29

롤 2019시즌보상, 승리의 스킨은? 지금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역시 늘 제가 오는시간이 되었네요?!!ㅎㅎㅎ 오늘의 이야기는 갓겜 롤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바로 롤 2019시즌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많이 궁금해하실 승리의 스킨도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롤 2019시즌 승리의 스킨의 주인공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바로 아트록스 입니다!ㅎㅎㅎ 이제 보상에 대한 설명을 확인해볼게요! 명예 2레벨 이상이여야 랭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전략적 팀 전투 모드 랭크 보상은 명예 레벨 기준을 만족 못해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며, 명예레벨 조건을 만족해도 부정행위 제제 내역이 있거나, 대리게임, 승패 조작 행위가 시즌 종료 후 확인된 계정은 2019시즌보상을 획득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게임 소식 2019.10.29

천애명월도,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만 남았는데, 돌아오는 금요일이 11월이죠?ㅎㅎ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어버렸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전해드리는, 11월의 구매감사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선물은 10일까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 그럼 구매감사 이벤트 첫번째로, 11월 접속이벤트를 알려드려야겠죠?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해주시면, 매일 선물을 드리는데 일확천금 은량상자, 연재-초급, 군협령, 신백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당연히 11월 1일엔 더욱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11월 1일엔 전설폄석교환권과, 은량 1,000금을 드린다고 하는데 놓치..

게임 소식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