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1 3

크아 18주년! 힙할 이벤트로 다양한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피곤행 쉴생각에 몸이 나른해져버려서 그런가 벌써부터 잠이와요,,, 털썩,,,,,,,, 내일 하루만 지나면 됩니다~! 일단 목요일은 비가 엄청 쏟아질테니까 잠을 진짜 엄청 많이 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은 그냥 집에만 있어야하잖아요! 아그리고 그때 모짜렐라랑, 체다치즈 넣고 부침개도 부쳐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벤트소식인 크아의 18주년을 축하하는 힙할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 아주 플랙스 하답니다~! 어떤 다양한 보상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지, 크아의 18주년 힙할 이벤트 안내해드릴게요! 첫번째 힙할이벤트인 드랍더템! 이벤트 기간은 12월 12일까지랍니다! 올해 끝나기 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게임 소식 2019.10.01

트오세 이벤트, 10월에도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와 함께!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은 시간이 너무 많이 흘렀으니 남은 게임소식을 재빠르게 해드려야겠어요! 아 요즘은 점심먹고보다 이시간이 오히려 더 피곤한거같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원래 쌩쌩하야하는 시간인데 이상하네영.,,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으로는 트오세에서 진행하믐 10월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요!ㅎㅎ 10월에도 트오세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이벤트와 함께하시고 기쁨과, 행복을 쌓아보셔유!ㅎㅎ 바이보라의 날개 출석체크 보상은? 출석 확인 창에서 출석버튼 누른 후 , 시스템메뉴 버튼 클릭후 트오세가 준비한 보상을 확인해주세요~! 출석일자에 해당 하는 아이템은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오세가 준비한 본 이벤트 보상으로 받은 바이보라의 날개 교환장소는? 클라페다/..

게임 소식 2019.10.01

마비노기, 도자기를 빚고 이벤트 보상을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10월이네요~~~????ㅋㅋ 세상에 시간이 왜이렇게 빠른건지ㅠㅠ 벌써 다섯시네용!!!ㅎㅎㅎ 그럼 재빠르게 10월의 시작을 안내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마비노기의 도자기 이벤트 입니다~~! 도자기를 빚고 보상을 받아세요! 레고~~~~ 마비노기의 해당 이벤트는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도예가 포터의 도자기가 깨질때 내지른 포터의 비명으로 에린을 뒤흔들어버렸다고 하는데.,,, 절망에 빠진 포터를 구해봐요~! 마비노기의 본 이벤트 첫번쨰 퀘스트! 일일퀘스트 도자기 제작입니다~! 퀘스트 수행방법으로 던바튼의 도예가 포터와 대화해서 대표캐릭터 설정 후, 물레를 사용해 도자기를 10회 빚으면 퀘스트가 완수됩니다~! 완성한 도자기를 마비노..

게임 소식 2019.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