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7 3

천애명월도! 한글날 과거시험 이벤트! 돌아왔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들려드릴 시간~~~! 바로 천애명월도의 한글날 과거시험 이벤트로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ㅎ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레고레고링! 천애명월도에 다시돌아온 한글날 과거시험! 우리말 바로쓰기를 위해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했다고 하는데, 올바른 우리말 사용을 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도전하실 수 있겠네요!ㅎㅎ 과거시험은 오늘 시작했어요~~~ 10월 7일부터 한글날인 10월 9일까지~ 선발은 15일 GM서신에 과거시험 정답을 공개한다고 하며, 선발인원은 정답을 맞췄다면 전원에게~~~~~~~~~~ 이벤트 보상은 대례복 30일, 일확천금 은량상자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한글날 과거시험 시험 문제를 확인해볼까요?! 첫번째 문제! 위의 사진 속 소협님들의..

게임 소식 2019.10.07

트오세 , 10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로 버프 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ㅎㅎㅎㅎ 딱히 몸을 쓴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배가 고픈지 모르겠어요,,ㅜㅜ 그나저나 이번주는 분명 한글날때문에 금방 갈테고 주말도 지나고 나면 어느새 10월 14일 되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면 반절이나 갔다고? 싶은데 달력으로 보면 3주가 남게 되는거네요,,, ㅋㅋㅋㅋㅎㅎ 막상 빨리가진 않겠어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오세에서 받으실 수 있는 10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10월에도 주말엔 트오세가 준비한 버닝 이벤트로 다양한 버프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닷! 지금부터 적용가능한건 10월 9일의 버프죠?ㅎㅎㅎㅎ 한글날은 주말..

게임 소식 2019.10.07

던파 한글날 이벤트!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즐겨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4시가 넘어버렸다니,,, 오늘 하루도 역시나 빠르군요~!ㅎㅎㅎ 요즘에 어깨가 아팠는데, 연휴동안 잘 쉬고 잘 놀아서 많이 부드러워졌어요!ㅎㅎㅎㅎ 하 10월은 행복해요,,ㅎ 이렇게 빨간날이 많다니., 9월 10월을 보내고나면 늘 11월은 길게 느껴진거같아요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10월의 두번째 빨간날~ 던파의 한글날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즐겨봅시당! 지금도 참여하실 수 있어요~! 던파의 한글날 이벤트는 10월 17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ㅎㅎㅎ 모두가 즐기는 한글날의 파뤼투나잇! 맞춤법 겨루기 놀이를 알아볼까요? 맞춤법에 맞는 단어를 찾아 자판으로 재빠르게 입력하면 되는게 맞춤법 겨루기 놀이 참여방..

게임 소식 2019.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