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8 3

서든어택 처갓모드퀘스트 참여하고, 처갓집 양념치킨먹고 처돌이 받즈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입니다아!ㅎㅎㅎㅎ 바로 서든어택에서 오는 목요일에 업데이트가 될 처갓모드관련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그럼 시작할게요! 첫번째! 서든어택 처갓모드퀘스트 참여하고 선물 받으세요~! 처갓모드와 함께하면 처돌이 스페셜 아이템 세트도 획득하실 수 있고 이벤트 종료 후 300분께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도 드리고, 한정판 처돌 병장인형을 400분께 드린다고 합니다~! 처갓모드 퀘스트 이벤트는 10월 31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 처갓모드퀘스트 보상은 위,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죠? 주의사항으로 처갓집 콜라보 경품 응모권 3종을 보유하신 서든러분들을 대상으로 11월 14일 이후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게임 소식 2019.10.08

트라하 한글날 이벤트! 외래어를 우리말로 바꿔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어서 빠르게 오늘의 두번쨰 게임소식을 전해드려야 하는 시간이네용? 아까도 말했듯 내일은 한글날이잖아요?ㅎㅎㅎㅎ 트라하에서 또 뭔가 이벤트를 준비했겠죠 당연히?ㅎㅎㅎㅎㅎㅎ 그럼 이번엔 트라하의 한글날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우리가 일상에서 외래어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잖아요? 외래어를 우리말로 바꿔주시면 되는 이벤트 입니다! 트라하의 한글날 기념 우리말 이벤트는 10월 16일까지 진행한답니다~! 트라하 내에서 외래어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적절한 우리말 단어로 바꿔 문장을 만들어주세욤!ㅎㅎㅎ 그게 바로 한글날 본 이벤트의 내용이고, 이제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양식에 맞춰 트라하님께서 작성한 문장을 댓글로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 댓글양식을 잘 확인해주시는게 좋..

게임 소식 2019.10.08

리니지2m, 사전캐릭터 생성과 미니게임 혜택을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또 한글날이네요~?ㅎㅎ 그런데 오늘은 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가서 신기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쉬는날 전날엔 지이인짜 늦게 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이야기는 신규모바일게임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전캐릭터 생성과 더불어 미니게임 혜택 궁금하시죠?ㅎㅎㅎ 10월 15일이 리니지2m의 사전캐릭터 생성 오픈하는 날인가봅니다!ㅎㅎㅎㅎ 앞으로 딱 1주일 남았네요?ㅎ_ㅎ 그럼 리니지2m이 사전캐릭터 생성을 맞이해 어떤 혜택을 준비했는지 같이 알아보는게 좋겠죠? 서버 선택, 사전캐릭터 생성과 혈맹 결성은 plaync 계정으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plaync 계정을 잊어버리셨거나, 없으시다면 회원가입하시거나..

게임 소개 2019.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