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3

최신MMORPG모바일게임, 나우 리미트! 무료쿠폰 받고 즐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어느덧 5시를 향해 가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이야기는 최신MMORPG게임인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 이벤트 기간은 이번달까지입니다! 10월 31일까지~~~~ 그럼 먼저 해당 최신MMORPG모바일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먼저 해야겠죠?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파티플레이에 최적화된 다양한 직업군이 있고,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PVE 콘텐츠 등등 최신MMORPG모바일게임 나우 리미트는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안내! 최신MMORPG 나우 리미트의 무료쿠폰으로는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들을 모두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블루다이아 3,000개, 우라노스의 벨트..

게임 소식 2019.10.10

클로저스 캡슐뽑기 이벤트로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네시에 가까워지네요 시간이? 그래서 그런가 벌써 출출하네요ㅠㅠ 오늘 저녁엔 뭐를 먹는담,,, 먹을게 없는데 뭘 먹는지 고민하는것도 넘나 힘든 일이에요,,,ㅜㅜ 그럼 이번엔 클로저스의 캡슐 뽑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ㅎㅎㅎ 해당 이벤트로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의 캡슐뽑기 이벤트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제목에서 말한듯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용~! 캡슐뽑기 이벤트는, 클로저스에서 피로도 10이상의 던전 클리어 시 2개 획득이 가능하고, 상품리필을 위해서는 총 16개의 빈캡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즉 상품리필 진행 시 상품 목록 전체가 초기화되며 이후 동일한 뽑기 ..

게임 소식 2019.10.10

피파온라인4,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 안내! 놓치지마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벌써 세시를 향해가고 있네요?ㅎㅎㅎㅎ 아침 저녁으로는 너무 추운데, 낮에는 또 날씨가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적당? 어느정도 따뜻하면서 선선한,,ㅎ 그럼 오늘의 나른한 목요일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피파온라인4에서 진행하는,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는 10월 10일과, 11일! 2일간 진행하는데요~? 오늘 저녁 8시에는 스리랑카, 내일 저녁 8시 30분에는 우즈베키스탄과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A매치 경기 중 생중계 광고 보드의 [특별쿠폰문자] 입력하면?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2종의 이벤트 보상이..

게임 소식 2019.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