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3

엘소드, 던전개편! 기념 이벤트 안내를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 이제 어느새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어요,,,! 5시도 넘었구용,,,! 아 오늘은 정말 일찍 자야지 월요병이 정말 제대로 왔네요,,,ㅎ 하품이 왜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또 할일이 있다고 생각하니 넘나 슬프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엘소드의 던전개편 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엘소드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10월 2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ㅎㅎㅎㅎ 그럼 던전개편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하나씩 자세히 알아보아요~ 첫번쨰 입니다~! 엘소드의 던전캐편 기념 일일퀘스트! 비밀던전 1회 클리어를 진행해주세요~ 또한 주간퀘스트로는 비밀던전 5회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당~!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을..

게임 소식 2019.10.14

리니지2m, sns에 공유하고 보상 받아가는 이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벌써 4시야? 햇는데 벌써 5시가 다되가네여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지남 무엇,,,ㅋㅋㅋㅋㅋㅋ 정말 시간 금방가네욤,,,,ㅎㅎㅎㅎ 그럼 어서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인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sns에 공유하고 보상 받아가시는 이벤트 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리니지2m의 거대한 스케일과 비전을 sns에 널~리 공유해주세요 여러분~! 그럼 sns에 공유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리니지2m에서 이벤트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리니지2m의 sns 공유 이벤트는 끝나는 날은 아직 확실한 공지가 없는거 같던데 그럼 쭉-진행 중인거 같습니다~!ㅎㅎ 당첨자 발표는 별도로 공지해드릴 예정이라고 해영~ㅎㅎ 그다음으로는 공유 이벤트에 어떻..

게임 소개 2019.10.14

트라하 이벤트, 투기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월요일인가 싶었는데 어느덧 4시가 지났네요? 점심을 많이 안먹었더니만 배가 좀 고파오네용... 그래서 또 빵을 먹고있어용 이럴려면 밥을 많이 먹던가,,, 빵먹어서 입맛 없어서 밥 별로 안먹었는데 그러니까 또 배고파서 먹다가 남긴 빵을 먹네용!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시작인 트라하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트라하에서 치열하게 전투를 즐기셔야하는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까지에요~! 내용으로는 이벤트 기간동안 투기장과 전장에서 치열하게 전투를 즐겨주신 후 선물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트라하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선물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위의 사진 좌측에 보면 미션이 있죠?ㅎㅎㅎ 투기장과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펼쳐보세요~! 굳이 승리하지 않고 참여만..

게임 소식 2019.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