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3

인천공항 셀프체크인, 백드랍 이용방법 및 항공사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아 요즘 다시 여행 가고싶어요,,! 크리스마스에 해외여행가있으면 정말 기분 좋던데, 외국에서 그런 특별한 날을 보내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ㅎㅎ 불과 몇년전만해도 셀프체크인 되는 항공사도 몇개 없었는데 대폭 늘어났고 또 그때 셀프백드랍은 제기억으로는 대한, 아시아나만 가능했던거 같은데 이제 그래도 좀 더 늘었더라구요,,ㅎ 젊은 친구들은 셀프체크인보다는 웹체크인 가능하다면 웹체크인으로 먼저 자리 선정을 하잖아요?ㅎㅎ 그런데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핸드폰으로 뭐 하는게 좀 복잡하다 느끼시니까 인천공항에서 직원의 도움을 받아 셀프체크인, 백드랍 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확 주니까 좋을거같아요! 저는 기다리는게 너무 귀찮아서,,, 백드랍이야 가능한 항공사가 몇개 없지만, ..

팁과노하우 2019.10.15

오버워치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 닌텐도 스위치를 체험존에서 경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네요?ㅎㅎㅎㅎ 와 진짜 눈깜짝할새 5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의 흐름 무엇,, 그럼 이번엔 진짜 오랫만에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버워치를 즐기실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ㅎ 닌텐도 스위치입니다!ㅎㅎ 체험존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주변기기들을 활용해 휴대모드 및 TV모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오버워치 닌텐도 스위치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체험존을 방문해서 플레이하시는 유저분들은 추첨을 통해 전리품을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그럼 오버워치를 체험존에서 즐기기 전에! 체험존에 대한 정보도 알아야겠죠?ㅎㅎㅎ 강남의 중심!!!!!!!!!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있는 게임이너스 콘..

게임 소식 2019.10.15

리니지M 이벤트, 푸시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넘치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살짝 늦게왔네요오?ㅠㅠ 하 너무 당이 떨어져서 복숭아 아이스티 한잔 먹고 왔어요,,ㅎ 지금 생각하니 아샷추먹을때 샷 0.5에 아이스티 진하게 먹으면 맛있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ㅋㅋ 그냥 기본에 1샷 추가 했을때는 그냥 아이스아메같아서 왜 굳이 이렇게 먹는건가 이해가 안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게임소식들을 안내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시작은 정말 오랫만이죠? 리니지M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푸시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많이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ㅎ 그럼 리니지M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으니 아직 여유가 많네요?ㅎㅎ 내용으로는,..

게임 소식 2019.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