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 3

던파 할로윈이벤트! 호박을 얻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 아 이제 곧 할로윈이네요!ㅎㅎㅎ 사실 저희는 파티하는 문화는 아닌데, 10월은 어딜가나 다 호박으로 장식하고 그래서 꼭 파티라도 해야할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일상을 특별한 날로 만드는것에 대해서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래서 게임들도 할로윈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저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파의 할로윈이벤트로 전해드릴게요~ 던전에 나타난 잭오랜턴을 물리치고, 호박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던파의 할로윈이벤트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진행합니다!ㅎ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잭오랜턴은 적정레벨던전에서 피로도 20씩 소모할때마다 만날 수 있는데, 하루 최대 3번 만날 수 있고 잭오랜턴이 두고간 호박 소울에는 호박, 저주 아이..

게임 소식 2019.10.17

인싸게임 카트! 이벤트와 카드를 조합해, 황금마차X를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번엔 오랫만에 인싸게임 카트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황금마차X를 이벤트와 카드를 조합해 얻어보세요! 그럼 지금바로 시작할게요~ 첫번쨰! 누적 플레이 타임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11월 6일까지 진행이 되며, 내용으로는 인싸게임 카트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된 플레이 타임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누적 10단계 완료 시 황금마차X를 얻을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10단계외에도 좋은보상들이 많이 있으니 눈여겨봐주세용! 1, 2단계만 집에서도 참여하실 수 있고 나머지는 다 PC방에서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위의 사진은 인싸게임 카트의 신규아이템, 황금마차X의 기능과, 설명이 나와있는 사진이에요! 아 또한 황금마차X는 이후 어떠한 경로로도 ..

게임 소식 2019.10.17

트라하 신규클래스 낫! 성장 인증 이벤트로 선물받으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좀 일찍 오려고 했는데 4시가 넘어버렸네요,,?ㅠ_ㅠ 너무 배고파서 힘이 없어요,, 점심 별로 맛이 없어서 너무 조금먹었더니 그런가봐요,,!ㅠㅠ 간만에 챙겨보는 드라마가 생겼는데,,, 진짜 한 2년만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시그널 이후로ㅋㅋㅋ 그래서그런가 수요일 목요일이 그렇게 썩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요즘에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수, 목이 헬요일이라면 동백이를 한번 봐보세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 이야기는 트라하의 이벤트 이야기인데요, 오늘 신규클래스 낫이 업데이트 되었죠?ㅎㅎㅎㅎ 이름 기념하며 트라하에서는 신규클래스 낫 성장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니 같이 알아보아요! 신규클래스 낫, 성장을 인증하고 선물도 받아가시는 트라하의 본 이벤트는 10월 30일..

게임 소식 2019.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