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 57

리니지2M 이벤트, 보스몬스터를 공략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이자 11월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시간이 왔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리니지2M의 이벤트 안내입니다!ㅋㅋㅋ 보스몬스터를 공략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 점검전까지이며, 보스몬스터 출현 확률이 100%인 대박 이벤트에요!ㅎㅎ 아덴월드의 희귀한 장비부터 영웅제작 레시피까지! 특정시간마다 등장하는 리니지2M의 보스몬스터를 공략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보스몬스터 5종이 출현하는 글루디오 영지에서는 주요드랍 아이템인 체르투바의 영혼 목걸이와 여왕 개미의 날개가 있고, 10종이 출현하는 리니지2M의 디온영지에서는 크루마의 뿔, 코어의 반지가 있고, 보..

게임 소식 2019.11.29

트오세! 12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로 버프받고 즐겨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먼지가 너무 심한거 넘나 기침이 많이 나오네용,,! 드디어 내일이 주말인데 오늘하루는 조심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저의 친구들은 계획을 잡아놨다가 꼭 하루 전에 싸워서 수틀리는 경우들이 발생하던데,,,ㅎㅎㅎㅎ 오늘 하루는 그래서 서로 다 조심하기러 약속했답니다!ㅎㅎ 평화로운 강식당이 생각나는군요~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오세의 12월 주말 버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 12월에 받으실 수 있는 버프는 뭐가 있을까유?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트오세에서 매달 진행하는 주말 버닝 이벤트!ㅎㅎㅎ 12월달의 주말에는 어떤 버프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유?! 먼저 당장 돌아오는 일요일이 12월 1일이니까 그때부터 시작하쥬?ㅎㅎㅎ 그..

게임 소식 2019.11.29

서든어택 12월 첫번째 캐릭터, 러블리즈와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요즘 얼굴이 너무 건조해져서 그런가 피부가 안좋아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지트 너무 생각보다 바쁜게 많은거같아요!ㅠㅠㅠ 조그만한곳이어도 필요한건 많으니까 짐이 한가득 찰 수 밖에 없네요!! 오늘 그래서 운전할떄 계속 달그락거려서 첨에 너무 신경쓰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12월 첫번째 이달의 캐릭터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러블리즈와 함께하세요! 서든어택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12월의 첫번째 캐릭터 러블리즈! 보기만해도 눈정화죠?ㅋㅋㅋㅋㅋㅋㅋ 연말이고, 크리스마스도 있고 해서 레드컨셉인가요?ㅎㅎㅎ 무대위랑은 뭔가 색다른 느낌인거같습니다!ㅎㅎㅎ 그럼 서든어택 2019 러블리스 세트를 구경하자면?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게임 소식 2019.11.29

신작 판타지 웹게임 블러드문! 오픈기념으로 쿠폰받고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내일이면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정말루 주말이 기다려졌는데 어느새 주말이 거의 다가오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다음주 월요일이면 12월 1일도 아니라 2일이 되겠네요,,! 넘나시간이 빠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 신작 판타지 웹게임인 블러드문의 오픈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쿠폰받고 시작하실 수 있는 기회랍니다! 신작 웹게임 블러드문! 오픈기념으로 매일매일 쿠폰을 드린다고하니 ㄹㅇ 혜자!ㅋㅋㅋㅋ 그런데 사진만 봐도 약간 판타지적인 느낌이 나긴하지만, 어떤게임인지 한번 확인은 해봐야겠죠?ㅎㅎㅎㅎ 블러드문은 이계 생물체에 점령당한 죽음의 섬을 정복해 나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작 판타지 웹게임 ..

게임 소개 2019.11.28

트라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 기념 확률업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벌써 5시가 넘어버렸네요?ㅎㅎㅎ 정말,,, 오늘이 진짜 시간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럼 호다닥 오늘의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ㅎㅎ 트라하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확률업 이벤트입니다! 인페르토스, 칼라, 디에고를 확률업 시켜서 더 쉽게 만날 수 있는 트라하의 신규어둠정령카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지금 시작할게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내용을 안내해드리자면? 이벤트기간 동안 소환상점에서 정령소환 1회, 10회 신규확률업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면, 상승된 확률로 업데이트된 신규어둠정령카드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진행방법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싶..

게임 소식 2019.11.28

서든어택, 겨울전야제 초대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좀 늦어진거 같은데ㅜㅜㅜ 빨리빨리 서둘러서 오늘의 소식들을 안내해드려야겠어요! 서든어택의 겨울전야제 초대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넥슨캐시 획득의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까유? 신규, 복귀 서든러친구를 초대하고 넥슨캐시 총 5000만원과 특별한 기간연장 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서든어택의 겨울전야제 초대 이벤트는 12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당!ㅎㅎㅎ 첫번째 겨울전야제 이벤트로는 친구 초대 미션이에요~! 서든어택 팝업창을 통해 내 초대코드를 발급 받으신 후, 신규 & 복귀 친구들에게 초대코드를 공유해주세용~! 성공인원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친구초대를 1명달성했냐 ..

게임 소식 2019.11.28

리니지2m 이벤트! 공략맛집은 어디일까요? 꿀팁 공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하루도 이렇게 또 금방 저녁이 되어버리네용?ㅎㅎㅎㅎ 내일만 지나면 금요일이니 오늘 정말 피곤하실텐데 모두 화이팅 합시당!!!! 수요일은 전반적으로 쑤시는 날이여서 스트레칭도 많이 하게 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리니지2m의 이벤트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리니지2m의 공략맛집은 어디가될지! 여러분의 꿀팁 공유해주세용~ 여러분들의 노하우로, 리니지2m 아덴월드의 길잡이가 되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니지2m의 공략맛집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오늘부터 4주간 진행되고, 공략맛집 당첨자는 1월 3일에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벤트의 내용으로는? 오늘의 주제어를 확인하고, 주제어에 맞는 꿀팁을 질문 &..

게임 소식 2019.11.27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도전과제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시간이 다섯시를 향해 가네요?ㅎㅎㅎ 매일매일 이시간이 가장 쏜살같이 지나가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저번주는 왠지모르게 한주가 정말 빨리지나간 느낌이었는데, 이번주는 좀 천천히 지나가는 느낌이에요ㅜㅜ 그럼 얼릉 안내를 해드려야겠어요! 오늘 여러분께 들려드릴 두번쨰 내용은 검은사막의 소식인데요~! 다크나이트와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가 있었다고 합니다! 도전과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그럼 검은사막 이벤트 안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 기간은 11월 27일 정기점검 후부터 12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크나이트 &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 도전과제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검은사막의 도전과제 이벤트 기간동안 다크나이트 혹은 소서러 캐릭터로 레벨을 달..

게임 소식 2019.11.27

바람의나라 모바일, CBT참여 신청 하시고 인증해주세요! 기프트코드를 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바람의나라 모바일의 CBT관련 소식인데요~? 참여 신청하시고, 인증도 해주세요!ㅎㅎㅎ 그럼 기프트코드를 쏜다고 합니당~ㅎㅎㅎㅎ 바람의나라 모바일의 마지막 CBT! 참여 신청기간은 오늘인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그런데 CBT참여신청은 아쉽게도 안드로이드만 가능하신거 아시쥬?ㅠㅠㅠㅠ 아이폰은 아쉽게도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ㅜ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바람의나라 모바일에서 준비한 인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프트코드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안내해드리자면? 바람의나라 모바일 마지막 CBT 사전 예약에 참여하신 후, 공홈 해당 이벤트 공지 댓글에 참여완료 내용과 응원을 남겨주..

게임 소식 2019.11.27

인싸게임 브이포! 백선생과 함께하는 UCC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군요~~? 시간 참 넘나 빠르네용!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인싸게임 브이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전해드릴게요! 백선생과 함께하는 브이포 인싸들의 UCC이벤트 안내를 시작합니다! 백선생이 직접 뽑는 브이포의 인싸! 인싸대장 UCC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 레시피말고 잘 몰라도 한번 도전이라도 해보셔유~~~! 그럼 인싸게임 브이포의 UCC이벤트! 상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로 기간은 12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UCC이벤트의 게시판에 브이포 공략 게시글을 등록해주시면, TOP3 인싸 대장님과 보너스 아차상을 받을 5분의 대장님을 선정해서 백선생님이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상에 ..

게임 소식 2019.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