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 14

레이븐2 5월말 출시 정보

넷마블이 레이븐 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홍보모델로 채택된 배우 차승원과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조두현 개발실장, 주한진 디렉터가 출현했습니다.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10분 분량으로, 레이븐 2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데 집중했습니다.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발표된 핵심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우선 다크 판타지 테마를 앞세운 스토리와 이를 풀어내는 연출입니다. 조두현 개발실장은 "MMORPG를 개발할 때 스토리나 퀘스트 연출은 다른 것을 위해 포기하거나 타협하는 경우가 많다" 라며 "레이븐 2는 다르다. 내용적으로는 선이악을 처단하는 단순한 구성을 벗어난 정통 다크 판타지 스토리를 표방하며, 비주얼적으로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 없음 2024.04.18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사전 예약,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나이트 크로우가 곧 1주년을 기념으로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소식과 신규 클래스, 1주년 맞이 전야제 이벤트 소식을 알렸습니다. 1주년 업데이트는 파라 벨룸: 전쟁을 준비하라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대규모 정복 전쟁으로 검을 들어 영지를 점령하고 확장하여 왕국을 세우는 험난한 여정과 함께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선보입니다. 나이트 크로우 1주년을 기념하여 1주년 전야제 파라 벨룸 이벤트입니다. 4월 4일부터 28일 동안의 출석을 통해 매일 아이템이 지급되며, 파라 벨룸 증표로 황혼의 찬란한 무기 외형 소환과 황혼의 찬란한 탈것 소환을 확정 제작할 수 있습니다. 4월 25일에는 유저들에게 특별 기간제 영웅 장비가 제공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입니다. 참여자들에게는 기간제 영웅 등..

게임 소식 2024.04.18

블레이드앤소울2 수호령 탐험대 보상 개선 및 업데이트 정보

블레이드앤소울2가 수호령 탐험대의 보상 개선, 별빛 결정의 보상이 1.5배 증가했습니다. 또, 정규 푸쉬 리뉴얼, 파티 던전 이벤트, 라그니르 6주 차 제작식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수호령 탐험대 추가 개선 수호령 파견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수호령 탐험대, 반달 호수 지역의 보상이 추가 상향됐습니다. 반달 호수 지역 별빛 결정(각인) 보상이 1.5배가량 상향된 것에 이어 패스로 활성화할 수 있는 희생의 무덤 지역에서는 희귀 소울 파편(각인), 영웅 소울 파편(각인)의 보상이 증가했고, 운명의 징표 보상이 2배가 됐습니다. 수호령 탐험대 제작식도 신규 시즌 제작식으로 변경, 신규 보상인 탐험 주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정규 푸쉬 리뉴얼 4월 17일부터 정규 푸쉬 보상이 리뉴얼, ..

게임 소식 2024.04.17

쓰론앤리버티 2성 던전 오류 수정 및 솔리시움 날씨 통일

쓰론 앤 리버티 라슬란과 스톤가드 지역의 날씨 일정이 동일하게 변경됐습니다. 예를 들어, 라슬란 지역에 비가 내리면 스톤가드에도 비가 내리는 것입니다. 덕분에 솔리시움 대륙에서는 수시로 지도를 여닫는 과정 없이 어디서든 욕망의 성소 입장 타이밍을 알 수 있게 됐습니다. 파티 통합 매칭은 수락 시 대기 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절반 감소해 던전 매칭 중 자리를 비운 유저가 있다면 더욱 빠르게 다음 매칭이 진행됩니다. 2성 던전은 여러 가지 오류 수정이 이뤄졌습니다. 먼저, 공포의 섬은 케르타키가 캐릭터를 쥐로 변신시킨 뒤 포식 시도를 최대 6회까지만 사용하고 굶주림 상태가 해제되기 직전에 모든 쥐가 숨어도 지진을 사용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11일 있었던 패턴 변경 후 모든 쥐가 숨었을 때 빠르게 올라..

게임 소식 2024.04.17

서머너즈워, 10주년 기념 역대급 이벤트 정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부터 역대 형상 변환 획득까지, 게임만 플레이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가 추리 10주년에 걸맞게 대규모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10주년 기념 코인 선물 이벤트입니다. 기간: 2024-04-12 (금) ~ 2024-04-28 (일) 22:59 이벤트내용: 매일 12시 / 20시에 접속하면 [점심 / 저녁 에너지 선물]과 함께 [10주년 기념 코인]을 줍니다. -매일 12:00 ~ 14:59 접속 시: [10주년 기념 코인 15개] 지급 -매일 20:00 ~ 22:59 접속 시: [10주년 기념 코인 15개] 지급 신비의 소환서 특별 보너스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

게임 소식 2024.04.16

리니지 리마스터 기사 리부트, 이벤트 내용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 리마스터 기사 리부트, 이벤트 내용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시그니처 쿠폰 이벤트입니다. '기사'로 클래스 체인지 1회 무료 지원해 주는 기사 클래스 체인지 인장 상자와 전장의 성물 큐브를 보상으로 줍니다. 기사 클래스 체인지 인장 상자는 미이용시 퓨어엘릭서 5개로 교환해 줍니다. 본인인증 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사전예약까지 두 개 사용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당 1개여서 사용하고 싶은 계정에 사용해야 합니다. 데스나이트 포인트 SHPO 적립 이벤트입니다. 일반 미션과 N포인트 미션을 통해 데스나이트 포인트를 적립하면 적립한 데스나이트 포인트로 원하는 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유용한 이벤트 하나 알려드리고 마치겠습니다. 맨 아래 배너를 타고 이동하시면 ..

게임 소식 2024.04.16

디아블로4 시즌4 직업별 빌드 정리

약 일주일간 진행된 디아블로 4 PTR 서버가 막을 내렸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대격변 패치를 예고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PTR 서버로 몰렸고, 대기열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지옥물결 개선, 신규 우버 보스 추가 등 다양한 패치가 적용됐으나 유저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다음 시즌에 사용할 빌드입니다. 신규 고유 유니크 추가와 아이템 체계 개편, 담금질, 명품화시스템 추가로 빌드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먼지 돌풍 야만 용사 빌드 PTR 서버에서 가장 핫한 빌드를 하나 꼽는다면 야만용사의 먼지 돌풍 빌드가 꼽힙니다. 화면 전체를 뒤덮는 먼지 돌풍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맵핑 능력과 대미지를 자랑합니다. 기본기술: 광분- 강화된 광분 핵심 기술: 이중 타격- 강화된 이중 타격- 난폭한 이중 타격 방어..

카테고리 없음 2024.04.15

젠지, 2024 LCK 스프링 T1과 접전 끝에 3:2로 우승

젠지 e스포츠는 기인, 캐니언, 쵸비, 페이즈, 리헨즈를 중심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치를 만족시키며 2024 LCK 스프링 스플릿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T1 역시 멋진 경기력으로 팬들의 성원에 응했으나 준우승에 머물렀습니다. 분위기를 결정하는 1세트, 두 팀은 초반 주도권을 잡기 위해 강력한 라인전 조합을 구성했습니다. 기인의 점화 럼블은 초반부터 제우스의 아트록스를 압도하며 캐니언의 비에고가 공허 유충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바텀 역시 페이즈의 칼리스타, 구마유시의 드레이븐이 서로의 성장을 견제하며 긴장감을 유지했습니다. 젠지는 무난하게 성장한 기인의 럼블과 쵸비의 코르키를 앞세워 드래곤 오브젝트까지 획득했습니다. 이에 T1은 기습적으로 내셔 남작을 제압해 성장 시간을 벌었고..

게임 소식 2024.04.15

메이플스토리, 익스트림 스우 선착순 클리어시 100만 메이플 포인트 이벤트

리마스터 스우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클리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익스트림 난도 스우를 1인파티(솔격)로 클리어한 유저 선착순 100명에게 인게임 이펙트와 훈장, 그리고 100만 메이플 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리마스터 스우의 디테일한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본격적인 설명에 앞서 김 디렉터는 보스 리마스터 계기를 밝혔습니다. 그는 "보스 콘텐츠는 전투에 있어 맨 끝단에 있는 핵심 엔드 콘텐츠다"라며 "합리적이면서도 공략하는 재미가 있어야 한다. 운적인 요소나, 딜로 찍어 누르는 형태는 지양되길 원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익스트림 스우는 노말 칼로스와 카링을 도전할 수 있는 유저라면 무난히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김 디렉터는 "6차 후 노말 칼로스와 카링에 도전하는 스펙트럼이 넓어졌다. 이..

메이플스토리 2024.04.12

오버워치2 방어 매트릭스 업데이트 정보

오버워치 2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버워치 방어 매트릭스'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2022년 첫 공개된 방어 매트릭스는 게임플레이의 공정성을 지키고 긍정적인 행동을 장려하도록 설계된 시스템입니다. 공개된 내용에는 시즌 10과 그 이후 업데이트될 소식이 담겼습니다. 핵심 중 하나는 탈주 패널티 강화로, 일반 전과 경쟁전에서 게임을 탈주했을 시 적용되는 불이익이 강화됩니다. 일반전은 현재 20게임 중 4게임에서 탈주하면 20분의 대기 시간이 주어지지만, 여기에 두 가지 단계가 더해집니다. 2~3게임을 탈주했을 때는 5분의 대기 시간이 주어지며, 20게임 중 10게임을 탈주할 경우에는 모드를 막론하고 48시간의 정지가 적용됩니다. 경쟁전은 더욱 강화된 불이익이 적용됩니다. 최대 한 시즌에 10게..

카테고리 없음 2024.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