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시트콤으로 제작되는 마음의소리 캐스팅 라인업

♥천사♥ 2015. 11. 18. 15:16

 

2006년 9월부터 약 10년간 네이버에 연재되고 있는

 

 네이버 인기웹툰 '마음의소리'

 

 

 

 빠르면 연말이나 2016년 초에 볼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누가 캐스팅 될 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시나요...???

 

 

조석역은 유병재씨가 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은데 참 궁금하네요 ㅋㅋ

 

 

 

 

 

 

 

 

 

 

 

 

 

현재 조석 아빠,엄마 역으로 이경영,박미선 씨가 캐스팅 된 상태 입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애봉이는 정말 여자로 하실꺼죠..?

 

 

강아지들은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