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이벤트, 플리마켓! 특별 판매를 안내해드려요~!

♥천사♥ 2019. 11. 25.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네요?ㅎㅎㅎㅎ

흐아 오늘은 정말 너무 피곤한 하루였어요,,,!
일찍 집가서 쉬고싶은 날입니당,,,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부터 이러면 약간 노답인데,,,,ㅎ

그래서 오늘 일찍 푹- 자고 내일부터는 다시 좋은 컨디션을 되찾아야겠어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플리마켓 특별판매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서든어택에서 캐시 아이템과 스페셜아이템들을 SP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플리마켓 특별판매가 진행 중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총 2주! 매일 1시간씩 딱 2번만 플리마켓 특별판매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서든어택 해당 이벤트 시간으로,

1차는 오후 7시부터 8시까지이고,

2차는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ㅎㅎㅎ

 

 

시간에 따라 준비된 보상이 달라요~!ㅎㅎㅎㅎㅎ

이미 지난 날짜는 따로 가져오지 않았고,

 오늘의 서든어택 플리마켓 특별판매 이벤트에서 준비된 아이템은

영구제 탄창과 SP무기상자네요?

ㅎㅎㅎㅎㅎ

사진을 통해 아이템, 가격, 수량 모두 확인해보세요~!


 

이제 돌아올 주말의 플리마켓 특별 판매 상품을 보여드리자면?

 

위의 사진에 나와있고,

 

그다음은 마지막 월화수에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당~~!!!

 

 

그럼 서든어택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을 남겨드리고

저는 오늘 이만 가보도록 할게요~!ㅎㅎㅎㅎㅎ

 

모아둔 SP를 알뜰하게 사용하세요!ㅎㅎㅎ

 

300개 수량 판매가 조기 종료 시, 일찍 종료될 수 있으니 양해말씀 꼭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여러분 내일 뵙겟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