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업데이트! 홀리나이트 사전예약 신청하세요!

♥천사♥ 2019. 11. 26. 17: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로스트아크의 신규클래스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달해드릴게요~!

홀리나이트 사전예약 신청하고 보상받고 시작하셔요~~!

 


12월 4일에 로스트아크에 업데이트 될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사전예약 신청기간은 지금입니닷!ㅎㅎㅎㅎ

 

 

홀리나이트에 대해서 짤막하게 안내를 해드리자면?

신념의 검과 신앙의 힘을 사용하는 서포트형 클래스로,

신성 스킬 및 버프를 이용해 아군을 후방에서 지원하거나,

검을 이용한 징벌 스킬들을 통해 전장의 선봉에 설 수 있다고 합니다~!

홀리나이트는 전투중 획득 가능한 신앙 게이지를 이용해 자신의 검을 강화하거나

 파티원의 전투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로스트아크에 곧 업데이트될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한번 읽어주세요!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홀리나이트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특별 한정 아이템을 로스트아크에서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될 신규클래스 사전예약을 통해 여명의 한손검과 인도자를 백프로 획득하실 수 있고,

 

 

두번째 이벤트는 위에서 사전예약하신걸 공유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1000명의 모험가를 추첨해서 로스트아크에서 특별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이벤트 보상으로는 문상 1000원을 드립니다!ㅎㅎㅎ

그리고 업데이트 될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의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할 SNS는 페이스북과 트위터가 가능하고,

해시태그는 필수에용~!!ㅎㅎㅎㅎㅎ

 

모험가님들이 많이 애용하시는 매니아에서

감사의 의미로 혜택받고 거래하시라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구경하시고 혜택 누려보세요!

 

 

▲▲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