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이카루스 2월 출석이벤트! 버프와 아이템을 구경하세요~!

♥천사♥ 2020. 2. 3. 16: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와웅 이렇게 월요일 하루도 무사히 보낸 느낌이네용,,,? 아직 저녁도 안되었는데 벌써,,,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이카루스의 소식으로 오늘의 게임이야기들을 마칠게요!!!!!

이카루스 2월 출석이벤트를 통해 버프와 아이템을 구경하세용!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이카루스의 2월 출석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먼저 2월에 받으실 수 있는 버프입니다!ㅎㅎㅎ

모든 공격력 + 20%, 생명력 + 20%, 이동속도 + 2%, 모든 치명타 피해 + 200이라고하네용??!

버프를 확인했으니, 이제 아이템을 구경 할 차례겠쥬~?

 

 

이카루스 2월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들이

이렇게 쭉- 나와있답니다!ㅎㅎㅎ

 

위에서 확인해보시면 7일, 10일, 14일, 17일, 21일,

24일, 28일차에 출석 인증서가 보상으로 나와있는데,

 그걸 모으시면?

 

 

또 요론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교환수량에 따라 당연 받으실 수 있는 아이템은 다르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이카루스 본 이벤트의 주의사항!

접속을 30분 유지해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ㅎ

좀 즐기시다가 보상 받으시면 되겠쥬?

신화 전용 강화석은 신화 등급 무기의 특정 아이템 레벨까지

강화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나머지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한번 읽어봐주시고, 

2월 출석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당

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