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 이벤트! 린단기 쿠폰받고 여행자의 출석부를~!

♥천사♥ 2020. 2. 4. 15: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화요일인데 어제보다 이상하게 컨디션이 괜찮네용ㅋㅋㅋㅋㅋ 이런날이 별로 없는데 신기한일이에용!!!

아 2월되니까 뭔가 사람이 좀 무기력해지는 느낌이네요 ㅜㅜ

곧 시험봤던거 결과도 나오는데 꼭 학교다닐때 학점 나오기 전같은 느낌이어서 너무 긴장되요 흑흑

이렇게 기다리는게 정말 목이 바짝바짝 타는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번주 금요일의 기분은 저희 시험결과로 달라지겠네용,,, 넘나 슬픈 기다림,,,

그럼 분위기 전환을 해서 리니지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린단기 쿠폰받고 여행자의 출석부를 획득하세요~!

 

리니지에서 진행하는 본 이벤트 쿠폰 발급 일정은 4월 1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능하여,

 4월 8일 점검 시 아이템이 삭제된다고 하네요!ㅎㅎㅎ

모두 린단기 수강생이 되어 여행자의 출석부를 얻으세요!

 

린단기 수강생 쿠폰은 리니지 리마스터를 마스터하기 위한 필수아이템이라고 합니다!ㅎㅎ

라임이 굿이네영

린단기 쿠폰을 받으시면 이벤트를 통해 여행자의 출석부를 획득 가능합니닷ㅎ!

 

 

위의 사진은 바로 여행자의 출석부 속성? 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ㅎ

계정 당 1회 수령 가능하고, 여행자의 출석부는 거래, 삭제, 창고 이동이 불가능하며

10회 오픈 시 선물꾸러미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상 아이템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이렇게 풍성한 린단기 쿠폰을 받고 리니지를 즐겨우시면 더욱 재밌겠쥬?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리니지와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 받아보세용!

쿠폰, 마일리지, 선물 등등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것들이 참 많아용!

 

▲▲

 

눌러서 이벤트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