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이카루스, 3월 출석이벤트 정보! 부스터와 보상을 확인하세요~!

♥천사♥ 2020. 2. 26. 16:1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 벌써 4시가 넘었다니욧!!!!

미쳤다 시간,,, 아 요새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큰일이에요 ㅜㅜ

초밥도 먹고싶고, 삼겹살도 먹고싶고 헝헝 ㅜㅜ

주말에 다 먹어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러다가 오늘 번개로 먹으러 갈지도 몰라요ㅋㅋ 하핫,,ㅎ

드디어 3월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3월은 정말 바쁜 달이에요,,!

가족 생일도 3번이나 있고, 시험도 있고,, 그걸로만 해도 지금 이미 3월은 꽉 찼네요!
그럼 이카루스에서 준비한 3월 출석이벤트는 어떤 내용들이 있을지 그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

거기엔 대표적으로 부스터와 보상이 있겠쥬? 같이 확인해봅시다!!ㅎ

 

 

그럼 지금부터는 이카루스에서 준비한 3월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쨰로 매달 드리는 부스터!
이번달에 이카루스에서 준비한 부스터는 모든 스탯 +30, 이동속도 +10%,

 최대생명력 +10%, 시전속도 -5%라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부스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용

 

 

그럼 지금부터는 이카루스에서 준비한 출석체크 보상을 한눈에 볼 시간!

부스터는 1일차 이벤트 보상이고 중간중간 출석인증서가 보상목록에 섞여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쥬?

 

 

해당 이벤트 출석인증서를 통해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다음과같으니 확인해보세용!

 

그리고 이벤트 주의사항!
이카루스 접속 30분 유지하셔야 보상
을 받으실 수 있는거 아마 다들 아시쥬?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