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삼일절 이벤트! 선물상자 받아가세요~!

♥천사♥ 2020. 2. 26. 16: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흐어엉 곧 다섯시를 향해간다니,,,! 아 오늘 저녁은 좀 맛있는거 먹고싶은데 고민이네용,,ㅎㅎ

이시간부터는 저녁 뭐먹나 생각하게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로스트아크의 삼일절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잊지말고 선물상자 챙겨가세요!

 

이번주 일요일이 벌써 삼일절이에요!!!

로스트아크에서도 삼일점을 기념하기위해 핫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해당 이벤트는 금, 토, 일 이렇게 3일간 진행되고 오전 6시부터 참여가능합니다~!

 

로스트아크의 삼일절 이벤트 기간동안 어디서든 관계없이 매일 접속만 해주세요!
그럼 선물상자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자정 전까지 원정대 당 1회 진행하고,

 로스트아크에 접속하시고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

삼일절이라고해서 삼일절만 참여가능한건 아니란거 아시쥬?ㅎㅎㅎ 3일간 참여헤서 선물상자 많이 받아가세요!

 

그럼 선물상자의 구성품을 확인하자면?

우마르의 특별한 선물상자, 고급 회복약, 정령의 가호

렇게 세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져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참여방법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선 해당하는 시간과 날짜에 로스트아크 접속하신 후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에 핫타임 알림 클릭

보상수령버튼을 눌러 선물상자를 받으시면 되고,

우편함을 통해 수령하시면 됩니당ㅎㅎ

 

 

유의사항과 자세한 일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이만 로스트아크 삼일절 이벤트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