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신규코스튬 업데이트 '신서울 마칭밴드' 획득방법 안내!

♥천사♥ 2020. 4. 27.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벌써 4시가 넘어버렸어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쨰 소식으로는 클로저스 신규코스튬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너무 토크 없이 바로 시작하나 싶지만,,, 호다닥 전해드려야하니 ㅠㅠ

클로저스에 '신서울 마칭밴드'라는 신규코스튬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어떻게 획득가능한지 그 방법을 알아보고, 그 전엔 구경도 같이 해봐요!

 

신서울 마칭밴드 신규코스튬은 4월 23일에 클로저스 업데이트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ㅎㅎㅎ

그럼 타입에 따라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는지도 궁금한데,,!

같이 구경한번 해봐요~~~

저는 혼합타입은 제외시켰고,

업데이트된 신규코스튬의 A, B, C타입의 사진만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보여드릴 신서울 마칭밴드 착샷은 클로저스 미래 캐릭터 기준입니당~!

 

 

A타입

오 메인 사진의 기준은 A타입인거 같쥬?ㅋㅋㅋ

 

 

B타입

빨간 옷이여서 그런가 임펙트가 있네요ㅋㅋㅋ

 

 

블랙은 진리지.

C타입

 

저는 신서울 마칭밴드는 A타입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가장 조녜보스,,,

그냥 다른건 다 눈에 안들어오는데요?ㅎㅎ

그럼 클로저스에 업데이트된 해당 신규코스튬의 획득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사양먼저 확인해요!

 

 

먼저 판매기간은 6월 4일 클로저스 점검 전까지이고,

해당 신규코스튬의 파츠구성은 헤어, 상하의, 장갑, 신발, 마칭맨드 캡으로 총 6파츠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A/B타입은 유니온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신서울 마칭밴드 통돌이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고,

C타입은 클로저스 NPC 이빛나의 교차형 물질 변환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타입의 6파츠 모든 부위 보유 시 타입별 스킬 컷인이 활성화되고,

타입이 섞여지면 혼합타입으로 활성화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업데이트된 해당 신규코스튬의 A/B타입 획득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통돌이를 구매하시고 획득하실 수 있는데,

통돌이 구매는 위의 사진과 같이 2가지 방법이 있답니다!ㅎㅎㅎ

단품구매냐 패키지 구매냐 바로 그거에용!ㅎㅎㅎㅎ

단품구매에서는 구매한 통돌이 개수가 쌓이면 이제 파스 랜덤상자, 풀세트 선택상자 등으로 획득하실 수 있고,

패키지로 구매하시면 당연히 좀 더 저렴하게 할인받으실 수 있겠죠?ㅎㅎㅎ

 

그다음은 C타입!

 

 

NPC 이빛나에게 말을 걸어 교차형 물질 변환에서 재배열/전송 티켓을 사용해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연무극장 이면 맵에서는 NPC 꿈속의 통돌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합니닷ㅋㅋㅋ

이상으코 클로저스 신처울 마칭밴드 업데이트 소식이었습니다~~

원하시는 타입을 획득하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