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섀도우 아레나 '신규몬스터' 도둑 고블린/유적 골렘/돌멘게 등 정리

♥천사♥ 2020. 4. 27.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ㅋㅋㅋㅋ

섀도우 아레나의 소식입니다!

'적을 알면 이긴다'라는 말이 있지요? 세렌디아에 출몰한 신규몬스터에 대해 알아봐요!

신규몬스터를 처치하고 강력한 버프를 받아 전장을 뒤집어봅시다!

 

 

도둑 고블린/유적 골렘/돌멘게 등 다양한 신규몬스터가 섀도우 아레나의 세렌디아에 나타났어요ㅋㅋㅋㅋ

그럼 시작은 '도둑 고블린' 먼저!

 

 

도둑 고블린은 훔친 보물을 등에 지고 전장에 숨어다니는 몬스터인데요?

공격을 받을 시 반격을 하지는 않지만, 도망가려고 주문을 외운다고 합니다!

이때가 중요해요,,,!
섀도우 아레나 신규몬스터 도둑 고블린이 주문을 외울떄 빨리 CC기술을 사용해 제압해주세요!

만약 이떄를 놓치면 도둑 고블린은 도망가버린다고 합니다ㅜㅜ

그리고 해당 신규몬스터는 다른 몬스터들보다 처치 시 더 많은 은화를 얻을 수 있으니

섀도우 아레나에서 만나면 놓치지 마세영!

 

그다음 신규몬스터 '유적 골렘'

 

 

유적 골렘은 한곳에 보통 가만히 있는다고 하는데요?

유적 골렘을 공격하고 처치하면 2마리씩 총 3회 분열합니다!ㅋㅋㅋㅋ

결과적으로 최초의 유적 골렘 포함 총 15마리가 나오게 되는데,

해당 신규몬스터 처치 시 기술포인트와 기술포인트 획득 버프,

봉인 아이템 점수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몬스터 '돌멘게' 안내를 시작할게요!

돌멘게에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지정된 장소에서 생성되고 게임 당 1마리 씩만 나온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각각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버프도 다르다고 하네용ㅎㅎ

 

 

첫번째 데미강 돌멘게 처치 시 5분간 10% 이동속도 버프를 벋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산악 돌멘게는 처치하시면 무려 8분간이나 흑정령에게 공격을 안받는 버프를 얻을 수 있데요!

그런데 해당 신규몬스터는 섀도우 아레나에서 꽤나 까다로운 축에 속하는데요,

공격을 받으면 반격도하고, 상대에게 넉다운도 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돌멘게인 초원 돌멘게 처치하시면, 몬스터 피해량 증가 버프를 얻으실 수 있어용!ㅎㅎㅎㅎ

 

그다음은 섀도우 아레나의 정예몬스터 알아볼까요?

 

 

일반 몬스터에 비해 강하지만, 성공 시 파란 등급의 장비와 아이템을 확정드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몬스터 그림자 기사단을 처치 시 기술포인트 획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세렌디아에서의 몬스터 밀집도를 확인하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섀도우 아레나 소식을 마치고, 오늘의 소식도 같이 마치겠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 우리는 내일만나요~~~~ 오늘 하루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