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카트라이더 콜라보 이벤트, 미션과 보상을 확인하세요!

♥천사♥ 2020. 5. 20. 16:0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오 지금 딱 세시반이에옄ㅋㅋㅋㅋ

아 점심도 많이 먹었는데 왜그런지 배가 고프네요.,,,,

왜그러지 ㅜㅜ 점심 많이 먹었는뎅,,,

오늘부터는 저녁먹을 시간도 아껴야하는 날이 돌아왔어요ㅎㅎㅎㅎ

역시 집에 있으면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밍기적거리다 30분 지나고ㅋㅋㅋㅋㅋ

30분 만에 나가기라도하면 다행이지,, 안나가고 집에서 누워만 있는 날도 있으니까,,,ㅎ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ㅎㅎㅎㅎ집만가면 엉덩이랑 등이 쇼파에 달라붙어있는거 같아요ㅋㅋㅋㅋ

딱 누워있는자세,,,ㅎ 휴 오늘은 아예 눕지를 말아야겠어요,,,!ㅜ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소식은 바람의나라와 카트라이더의 콜라보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거 같은데,

어떤 미션이 있고 또 그걸 달성하면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
콜라보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 하나씩 다 안내를 해드릴게요!

바람의나라 카트라이더가 함께하는 콜라보이벤트는 6월 3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이벤트끝나고 일주일 뒤까지!
콜라보이벤트는 바람의나라와 카트라이더에서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시고, 그걸 달성하면 포인트를 받게됩니다!

그 포인트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고,

바람의나라는 특별한게 신규로 생성하신 캐릭터만 참여가능하다는 점 꼬옥 기억해주세요!

 

 

보상은 누적포인트를 달성해주셔야하는데,

목표 포인트 중에서 최소 30%는 카트라이더에서 적립을 해야 바람의나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용

왜냐면 콜라보 이벤트잖아요?ㅎㅎㅎㅎ

유의사항으로 네이버 채널링 아이디로는 참여가 불가능하다고하니 요것두 기억해주셔야겠네요~!

 

그럼 콜라보 미션을 알아봅시다!

 

 

바람의나라는 신규가족분들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미션 자체가 레벨달성인데요?

레벨을 달성하시면 포인트를 획득하시게 되고,

카트라이더는 플레이 위주의 미션으로 구성되어져있답니다~~

~

 

그렇게해서 포인트를 모으셨으면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 가장 궁금하시죠?ㅎㅎㅎ

각 주차별로 아이템이 달라요!!!!

 

 

1,2주차 보상입니다!

초상부스터, 용무기십류허상상자부터 카트캐릭터상자까지!!!

 

 

마지막 3주차 보상입니다!

십억경자동교환비서부터 카트바디상자까지 쭉 나와있어요~!!

그리고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날짜가 사진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더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소식이 있는 곳!

매니아에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

click here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