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쥰 로얄 헤어쿠폰/트렌디 로얄 성형외과쿠폰' 업데이트!

♥천사♥ 2020. 5. 21.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와우 네시가 다되어가네요?ㅜㅜㅜㅜㅜ

오늘 쪼꼼 늦게왓더니만 약간 촉박한 느낌이에요 ㅜㅜㅜ

그럼 오늘의 소식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헤어쿠폰과 성형외과 쿠폰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어떤 캐시 아이템들이 새로 나왔는지 궁금하시죠?ㅎㅎㅎ

같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인 5월 21일에 업데이트 되었어요!

그럼 먼저 '쥰 로얄 헤어쿠폰'먼저 안내해드릴게요!

 

 

쥰 로얄 헤어쿠폰은 5500캐시로 6월 17일까지 메이플스토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구입 시 마일리지 사용은 가능하지만, 60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해용!

그럼 쥰 로얄 헤어쿠폰으로 만날 수 있는 신규 캐시 헤어템을 확인해볼까요?

 

 

여자헤어는 총 6가지가 있는데요,

온화, 은비, 다슬, 슈가봉봉, 보헤미안, 풀잎여신 헤어

쥰 로얄 헤어쿠폰으로 만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온화랑 은비 헤어가 정말 이쁜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다음은 남자헤어입니다!ㅎㅎㅎㅎ

 

 

온유, 금비, 포도맛, 빅 포인트, 도토리, 팝콘 헤어가 있는데

저는 포도맛이 그나마 제일 나은거 같은데

메이플스토리 헤어는 늘 느끼는거지만 남캐보단 여캐가 더 잘 뽑아지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쥰 로얄 헤어쿠폰 다음은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쿠폰인데요?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쿠폰은 상시 판매되고, 마일리지는 사용하실 수 있지만

7일 이내로 사용해주셔야한다고 합니다!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쿠폰은 6월 18일 오전 10시 전까지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쿠폰 사용 시 얼굴이 변한다는건 다을 알고 계시죠?

 

 

알사탕, 새초롬, 숲의 요정, 헤헤, 자두. 신상발견 얼굴이 있는데

알사탕은 눈이 정말 알사탕 같네요?ㅋㅋㅋㅋ 엄청 크고 떙그래요!

새로롬도 이쁘고, 자두는 뭔가 사연있어보이고!ㅎㅎㅎ

이제 남캐의  얼굴을 확인하러 가야겠죠?ㅋㅋㅋㅋㅋㅋ

 

 

남캐는 여기서 새초롬이 가장 잘어울리는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쥰 로얄 헤어,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의 확인사항이에요!

 

 

마일리지는 캐시 아이템 가격의 30%만 쓸 수 있고,

메이플스토리 공홈에서 참고하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매니아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벤트 참여하고 받은 혜택을 거래 시 적용시켜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첫번쨰 소식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클릭
해 구경한번 해보세용!~

 

▲▲▲

 

구경 ㄱㄱ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