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겜캉스 버닝이벤트 총정리

♥천사♥ 2020. 7. 16. 17: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인데요~!
언제 다섯시가 넘어버렸는지 모르겠네요ㅜㅜㅜ

시간 댕댕빠르쥬,,,?

아 오늘 저녁은 삼김과, 카스타드와 크래커로 해결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조합인지 모르겠지만 차에있는걸로 때우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같은 컨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클로저스의 이벤트안내로 가볍게 전해드릴게요!


 

 

바로 겜캉스 버닝이벤트입니다!
이번이 1차에요ㅋㅋㅋㅋㅋㅋ

겜캉스라는 이벤트 이름에 걸맞게, 바캉스하면 생각나는 바닷가가 보이쥬?ㅎㅎㅎㅎㅎ

저 사진만 봐도 놀러가고싶네요,,,

지금은 아직 휴가가신 분들 많이 안계시겠죠?ㅋㅋㅋㅋㅋ

클로저스 휴가는 겜캉스 버닝이벤트로 즐겨주세요!

그럼 총정리 첫번쨰!!!

던전 클리어 이벤트입니다~!!!

본 이벤트 기간은 8월 13일까지에용~!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서 클로저스에서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SS S/D 컴포넌트 : 기어를 받아가실 수도 있다고합니다~!
8월 13일까지 던전 500번 클리어하시면요,,ㅎ

그밖에 찬란한 위광섬유, 샤이닝 싱크로 섬유, 3성 보스 위광 랜덤 상자,

강화기 백신, 알파 이퀄라이저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그다음 클로저스 겜캉스 버닝이벤트 두번째는 강화데이에요!ㅎㅎ

 

 

강화데이는 7월 30일까지만 즐기실 수 있네요?

위의 기간동안 11단계까지 강화확률이 100,%

그다음부터는 17강까지 강화 성공확률이 최대 50% 상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화 요구 크레딧이 50% 할인된다고도 하네용ㅎㅎㅎ

 

클로저스 겜캉스 버닝이벤트 세번쨰,,!

 

 

칩 제작, 오버클럭 크레딧이 8월 13일까지 0원이라고하는데,

이래도 칩 오버클럭에 도전 안하시는건 아니쥬?

 

 

그다음 마지막 클로저스 겜캉스 버닝이벤트 4번쨰!

주말 버프 펑펑을 안내해드릴게요~!

 

 

8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당연히 매주 주말에만 특별 버닝이벤트 버프가 적용되겠죠?

총 6가지 버프가 적용됩니다!
추가 아이템, 경험치, 크레딧은 + 50%,

입장제한 작전구역 추가 입장 횟수는 +1

추가 계정 피로도, 추가 캐릭터 피로도는 +60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클로저스에서 만나게될 겜캉스 2차도 많이 기대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 초복인데 다들 삼계탕 굳이 안드시더라고, 오리고기나,,, 뭐 여러가지 있잖아요?

몸보신 하실만한걸로 챙겨드세용,,!
그럼 내일인 금요일에 행복하게 만나자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