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제작 방법은?

♥천사♥ 2020. 7. 17. 15: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ㅎㅎ 벌써 시간이 3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넘나 빠르당,,, 그렇지 않나요?

이번주 진짜 순삭으로 지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연 관련 정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제가 오픈 첫날 개인던전, 요일 동굴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었지요?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지요,,,!

원래 기대작 모바일게임 하나 오픈하면 이목이 엄청 집중되는게 맞긴 한데,

바람의나라 연은 진짜 장난 아닌거 같아요ㅋㅋㅋㅋ

그소식을 저도 같이 전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

그럼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아이템 제작 방법인데요,

바람의나라 연을 즐기시면서 아이템 제작 방법은 확실하게 알고계셔야겠죠?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제작 전에 내가 제작하고싶은 아이템은 제작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먼저 확인해보신 후,

가능하다면 터치해서 제작에 필요한 재료, 비용, 시간을 확인하셔야해요!

제작은 재료, 무기, 방어구, 장신구, 레이드, 용 장비, 전리품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아래의 표를 보시면 제작 종류에 따른 설명이 있는데요?

간단합니다!


나는 반지를 제작하고 싶어, 그럼 장신구를 봐주시면되고

나는 무기류를 제작해야겠어 하면 무기를 봐주시면 되는겁니다!

 

 

바람의 나라 연에서는 결과 미리보기를 통해 결과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까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제작하기 방법에 대해 확인해볼까요?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제작 아이템에 따라 한번에 최대 10개까지 만들 수 있고,

모든 아이템은 성공과 실패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부 아이템은 실패하면 실패에 따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그리고 바람의나라 연애서는 촉매제도 만날 수 있는데여,

성공 확률을 상승시키거나, 필요한 시간을 감소시키거나, 금전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슬롯이 부족하면 시작할 수 없다고하니,

 시작하기 전 슬롯에 여유가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결과적으로는 성공, 실패, 대성공이 존재하고

성공과 실패는 알겠는데 대성공은 또 뭘까 보면,

획득수량이 증가하거나 성능이 향상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게 바로 대성공입니다!

일부 아이템은, 털보의 응원 선물 제작재료로 사용되는 왈숙이의 눈물을 얻을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붉은 보석을 사용해 즉시 완료도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슬롯확장에 대한 내용은 따로 다루지 않고, 사

진으로 남겨드릴테니 한번씩은 꼭 읽어보기시 바래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첫번째 게임이야기를 마치고, 나머지 소식들로 오겠습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혹시 아이템 거래 시 도움 받아보고싶으신 분들 계시나요?
여러가지 이벤트들로 거래지원
을 확실히 해드리던데,,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관심있으시면 구경도 좋구요 ㅎㅎ

 

 

▲▲▲

클릭 ㄱㄱ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