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돌아온 장비복구 이벤트 안내

♥천사♥ 2020. 7. 21. 17: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시간이 벌써 다섯시가 된거지,,, 진짜 호다닥 전해드려야겠어요!ㅎㅎ

V4의 이벤트 안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마왕카마오스와의 계약을 통해 나의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V4의 장비복구 이벤트,,,!

진짜 오랫만이네요???

V4에서 장비복구 이벤트는 기다리시는 분들 많이 계실거같은데 드디어 기회가 왔답니다 잡으세요!

기간은 오늘인 7월 21일부터 8월 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2019년 11월 7일부터 2020년 7월 20일까지의 기간에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계정이며,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이

장비복구 이벤트 참여조건입니다!

그럼 어떤 조건이 장비복구 대상이 되는지 알아볼게요~

19년 11월 7일부터 20년 7월 20일까지 강화에 실패해서 아깝게 날라간 장비가 그 대상이 된다고합니다!ㅎㅎㅎ

요건 기간이 중요해요!

기간으로 내가 장비복구 대상이 되냐 아니냐가 결정되기때문에 꼭 확인해주세요~

 

참여방법을 알아볼게요!

로그인하신 후 장비복구를 진행할 서버와 캐릭터를 선택해주세요!ㅎㅎㅎㅎ

 

 

복구 대상 장비 등급은 전설, 영웅, 희귀가 있죠?ㅎㅎㅎㅎ

아이템 정보를 확인하신 후 복구버튼을 눌러서 복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계정 당 1회만 복구가 가능해요!ㅎㅎㅎㅎ

선택한 캐릭터의 가방으로 정상 지급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럼 본이벤트 유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복구 수락하시면 선택하신 캐릭터의 가방으로 복구아이템이 즉시 지급되고, 상황에 따라서 지급이 지연될 수 있고,

복구가 완료된 장비는 복구 전으로 돌리거나 다른 장비로 교환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V4의 본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당연히 복구가 안되쥬?

꼭 기간 안에 참여해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거래를 계획하시는 분들꼐 전해드리는 ㄹㅇ 꿀팁!!!!!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서 마일리지, 할인쿠폰, 수수료할인 등 엄청난 혜택을 만나보세요~~~~!

제값주고 이용하시는것보다는 이렇게 간단한 이벤트 참여하시고,

조금이라도 혜택 적용하는게 낫겠죠?ㅎㅎㅎ

관심있으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구경한번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용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올게요!

이제 곧 저녁먹을 시간이네용

여러분 맛저하시고, 그럼 저는 내일 올게요!!!
뿅~~!

 

△△△△△△△△△△△△

클릭하고 바로가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