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여름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7. 22.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과 함께 벌써 5시네여,,,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무엇,,, 넘나 빠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어제는 정말 뭐 전해드릴만한 소식이 없어서 찾다가 그래도 없어서 조금밖에 못전해드렸는데,

오늘은 3개 꽉 채워서 전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릉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V4의 여름업데이트 사전예약 안내에요!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인가봅니다!

V4의 해당 여름업데이트는 8월 4일에 진행될 예정이여서 현재 사전예약기간인데요,

보상은 뭔지, 어떤 내용들이 생기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요~

 

 

그럼 사전예약 먼저!!!!

8월 3일까지 V4의 여름업데이트 사전예약기간인데요,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가 나타난다고합니다!

그리고 신규서버 탈리디스카도 같이 온다고해요!ㅎㅎㅎㅎ

남은 여름방학은 신서버와 신규클래스로 열심히 V4 즐겨보세요!

 

 

그럼 여름업데이트 기념 보상으로는,

V4 한국인의 쿠폰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쿠폰은 장비복구, 불완전한 지쿠스의 영웅 갑옷, 희귀 탈것 + 소환수 + 동료로 구성되어졌다고 합니다!

불완전한 지쿠스 영웅 갑옷은 지쿠스 영웅 갑옷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교환 방법은 여름업데이트가 진행되는 8월 4일에 공카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합니다!ㅎㅎㅎㅎ

사전예약 해주실거지용?ㅎㅎㅎㅎ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모두 다 가능합니다!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방학동안 초고속 성장하시라고 V4에서 이벤트들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제가 바로 어제 안내해드린 장비복구 이벤트 기억하시쥬?ㅎㅎㅎ

초고속 성장 하이패스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해드리고,

10억 상당의 대박 경품을 만날 수 있는 억대급 이벤트까지,,,!
8월 4일에 만나실 수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여기서 신규클래스 마에스트로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자면,
3번쨰 신규클래스로 마법 능력이 부여된 검과 총을 사용하는 브이포의 원딜 클래스입니다!
그다음 신규서버 탈리디스카는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PVP 특화서버라고 하는데요
고효율 경험치 물약을 지원해드리고, 영웅 동료와 전투를 같이할 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모든 사냥터가 무법지역이고 루나트라가 하루 온 종일 개방된다고하네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와 왜 오늘이 수요일이죠,, 꼭 내일이 수요일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서 기분은 다운되어있어도 시간은 빨리가는게 넘나 신기할따름입니다,,!

그럼 내일만나요 여러분~!

뿅!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