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 카러플 스타컵 학교대항전 오픈

♥천사♥ 2020. 8. 13. 17: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ㅎㅎㅎ

벌써 다섯시가 넘었어요ㅋㅋㅋㅋㅋ

WOW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바로 시작할게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가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고 있는데,

새로운 대회가 오픈했습니다!

오늘 새로 정보가 업데이트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는 카러플 스타컵 학교대항전이에요!ㅎㅎ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최고의 학교를 가려내는 대회에요!ㅎㅎㅎㅎ

참가신청기간은 8월 23일까지이고,

카러플 스타컵 학교대항전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된다고해요~!

 

 

그리고 최고의 학교 결과발표는 9월 9일 수요일에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에 한눈에 보기좋게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ㅎㅎ

 

참가 부분을 확인해봅시다!

 

 

최다 우승과 최다 완주 이렇게 둘로 나뉘는데요!

경기기록은 랭킹전에서 진행한 데이터만 인정되고,

최다 완주의 경우에는 경기 이탈과 리타이어 기록은 당연히 인정되지도 않고, 인정될 것도 없겠죠?ㅎㅎㅎ

 

그럼 카러플 스타컵 대회 학교대항전의 혜택을 알아봅시다!

 

 

최다 우승 및 최다 완주 TOP 1위에서 3위 학교까지의 보상입니다!

K코인을 개인보상으로 드리고,

우승한 학교에게 간식제공을 해드린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역시 센수쟁이에요ㅋㅋㅋㅋㅋ

저도 학교다니면서 반에 간식들어와서 먹는건 왜그렇게 별것도 아닌데 맛있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지금생각하면 다 추억이네요,,,피쓰,,,★

 

 

그다음 TOP 4위에서 10위까지는 개인보상으로 코인, 루찌, 에너지 크리스탈을 드린다고 하고,

TOP 100학교의 NO.1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지급해드리고,

참가하신 모든 분들꼐도 K코인과 루찌, 에너지 크리스탈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참가상도 꽤나 괜찮아요!ㅎㅎㅎ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대회는 그냥 대회를 넘어서 참가하시는 분들께는 추억이 될거같아요,,ㅎ

카러플 스타컵 패밀리도 그렇고, 이번 학교대항전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때는 축구만해도 장난아닌데, 이렇게 대회로 하면 단합이 장난아니겠네요,,!

저 학교다닐때도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은데 넘나 아숩,,,,ㅜㅜ

 

유의사항 중 중요한 내용이 있으니 마저 안내해드릴게요!
유저 닉네임 중에서 특수문자 ㅣ가 사용되는 경우에는 동일한 닉네임으로 보이지 않으니

 _ 언더바로 표시해주세요!ㅎㅎㅎㅎ
제출한 회원번호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회원번호는 정확히 입력
해주시고,
학교보상은 하나의 참가혜택만 받으실 수 있고,

최다 우승 및 완주 중 상위랭킹의 보상으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