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사냥이벤트, 도토리다람쥐상자 획득하세요!

♥천사♥ 2020. 8. 14. 16: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뭔가 시간이 잘가는듯 잘 안가네요,,,,

아까 까지만해도 엄청 잘간다 느꼈는데, 이제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봅니다 ㅜㅜㅜ흑흑

소풍가기 전날은 하루가 길게 느껴지는 약간 그런느낌인가봐요,,,ㅎ

그럼 이번엔 바람의나라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람의나라 연이 아닌, 바람의나라는 진짜 오래간만에 전해드리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더 강해져서 돌아온 사냥이벤트.

지금 바람의나라가 구버전 업데이트도 그렇고 뉴트로관련된게 많이 컨텐츠가 있잖아요!?

그 시절 바람의나라의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도토리다람쥐상자 등

여러가지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사냥이벤트입니다!ㅎㅎㅎ

 

해당 이벤트 기간은 8월 16일!

이번주 일요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데,

시간도 잘 알고계셔야해요ㅋㅋㅋㅋㅋㅋㅋ

오후 2시에서 3시까지, 7시부터 8시까지 이렇게 1시간씩 2회 진행됩니다!

참여대상은 99레벨 이상인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께서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

 

그럼 참여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총 3단계로 진행이 되는데요?

사냥이벤트안내원 npc를 찾아가는게 그 시작인데요!

위치는 바람의성소입니다!ㅎㅎㅎㅎ

그렇게 바람의나라의 사냥이벤트 맵으로 이동하신 후,

사냥하신 후 아이템을 획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ㅎㅎ

그시절 몬스터를 보면서 추억소환해볼까요?ㅎㅎㅎ

 

 

도깨비왕, 청의태자, 백호왕, 흑룡이 있답니다!
저는 예전에 바람의나라를 플레이하기엔 너무 어려서,, 사실 구버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그래도 워낙 오랜기간 인기가 많았던 게임이다보니까!!

 

구버전이나, 사냥이벤트에서 볼 수 있는 그시절 몬스터를 이렇게 다시 보게되면

 전부터 플레이하셨던 분들은 굉장히 좋을거같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신 치장 아이템은 염색이 가능하고,

치장감정비서를 통해 품의감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몬스터가 드랍한 추억의 아이템도 함께 봐주세요!ㅎㅎㅎㅎ

 

 

바람의나라 사냥이벤트에서는 도토리다람쥐상자, 치장아이템 뿐만 아니라 또다른 보상들이 있는데요?

그 중 중국전설 2차 장비 아이템이 있답니다!

이걸 받으시려면 북천황신수한테 도전하셔야하나봐요!ㅋㅋㅋㅋ

강력한 몬스터의 등장이라고 하는데, 진짜 사진만 봐도 강력해보이네요ㅋㅋㅋㅋㅋ

북천황신수가 중국 전설 보물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중국전설 2차 장비 아이템은 아래의 사진으로 구경하실 수 있고,

 

 

도토리다람쥐변경권과 도토리다람쥐상자가 있는데요!ㅎㅎㅎ

도토리다람쥐상자로는 30일 기간제 탈것인 도토리다람쥐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획득가능한 상자 목록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물약교환권 사용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봐주시면 도움이 될거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볼게여,,,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