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무협게임 천하대적검 사전예약 쿠폰 바로가기

♥천사♥ 2020. 8. 19. 16: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하 너무 졸렸었는데 이제야 좀 살아나네요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더워지니까 진짜 입맛이 너무 없어졌어요,,,,,

왜이렇게 배가 아픈건지 원 ㅜㅜㅜㅜㅜㅜ 덥다고 차가운것만 계속 마시니까 이런가봐요 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안마실 수는 없으니까요,,,ㅜㅜㅜㅜㅜ

오늘은 오전부터 유난히 심한 느낌이긴 하네요 ㅜㅜㅜㅜㅜ

여름은 언제나 늘 힘들어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호다닥 전해드리겠습니다!

모바일무협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ㅎ

 

 

모바일무협게임 천하대적검입니다!ㅎㅎㅎㅎㅎ

사전예약 아직 안하신 분들은 참여하신 후 쿠폰 받고 시작하시면 훨씬 이득이겠죠?

천하대적검 사전예약 쿠폰 안내해드리기 전에

해당 모바일무협게임 소개를 우선적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8월 말 중으로 오픈예정이라고하니 서둘러서 사전예약 진행해주셔야겠어욯ㅎㅎㅎㅎ

 

 

모바일무협게임에서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배경스토리가 얼마나 탄탄하느냐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천하대적검은 검왕조 소설을 원작으로 했기때문에 스토리는 뭐 굳이 언급할 필요도 없겠죠?
강호에서 사부님이 억울하게 돌아가시며 복수가 시작하고,

 그 복수를 위해 황제를 적대시한 남자의 이야기가 게임의 배경이라고 합니다!
해당 모바일무협게임은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떄문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필드, 보스전, 문파 등등 끊임없는 PVP를 즐기시며 치열한 전투를 체험하세요!ㅎㅎㅎㅎ


천하대적검은 그리고 레벨업이 빠르게 진행되기때문에

빠르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면서 부족한 전투력을 보충시키며 결과적으로는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조합으로 갈지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겠죠?


그리고 아직 자세한 내용은 없지만, 모바일무협게임에서도 요즘 많이 볼 수 있는

인연시스템 같은 것도 있는거 같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전투만하면 너무 거치니까 이런 콘텐츠도 하나씩 있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모바일무협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를 마치고,

이제 사전예약 쿠폰에 대해서 전해드려야겠죠?

 

 

쿠폰을 통해서 조선협객 의상과 특별칭호,

귀속 황금 500, 은화 100만, 보스 토벌령 10개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모바일게임의 쿠폰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거나,

천하대적검 사전예약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편하게 진행해주세요!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