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모바일게임 탄성 사전예약 쿠폰 및 소개

♥천사♥ 2020. 8. 20.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진짜 코로나가 정말 심하게 난리네용,,,

실검 한번씩 보면 거의 대부분이 코로나에 관한 내용인거 같아요ㅠㅠ

어제 운동하는데 마스크끼고 걷는것도 진짜 쪄죽을뻔 했는데, 조깅하시는 분들은 진짜 리스펙ㄷㄷ

매쉬마스크 사고싶은데 빨아써야하는게 너무 고민이긴해요 ㅜㅜㅜ 덴탈마스크가 쓰고 버리면되서 편하긴한데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쿠폰 정보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안내해드릴 모바일게임은 탄성 별을 삼킨 자라는 게임인데요?

사전예약 쿠폰 정보 안내해드리기 전에 탄성에 대해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갖자구요!

 

 

기사를 보니 해당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꽤나 많이 했는데 어떤게임일지 기대되시지 않나요?ㅎㅎㅎㅎㅎ

 탄성은 mmorpg를 좋아하시는 플레이어분들이라면 더 눈여겨보셔야할 모바일게임입니다!
스케일도 크고, 그런데 또 전투가 루즈하지도 않고 시나리오도 꽤나 탄탄한?
전반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게임인거 같아요!
용병시스템으로 등급을 올리면 간단하게 더 강한 용병을 얻으실 수 있어서

희귀 용병 성장시키는데 딱히 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투콘텐츠가 다채로운데요
월드보스, 선부쟁탈, 가문전쟁 3대3 pvp까지!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않고 전투할 수 있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신통 시스템이라는 것이 있는데,
하계부터 신계까지 누구나 성공하기만하면 강한 패시브 스킬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에 대한 소개는 이정도면 되겠죠?

 

이제 모바일게임 탄성의 사전예약 쿠폰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런칭 전까지 모바일게임 탄성 사전예약해주시면,

런칭 후 진행해주신 번호로 쿠폰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쿠폰을 구성하고 있는 보상은 사전예약 칭호, 탈것 승급단, 은화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들로 구성되어져있는데요??

쿠폰 구성 아이템 종류가 꽤나 많으니 이 혜자로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탄성은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하는데요?

첫번째로는 해당 모바일게임의 공식카페를 가입해주세요~~
공식카페 가입하고 보상도 받고, 다양한 정보도 가장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으니 여러모로 장점이 많겠죠>?

 

 

그다음은 sns 공유 이벤트가 있답니다!

모바일게임 탄성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하신 후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해주시면 되는 아주아주  간단한 이벤트에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으로 보상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그럼 이제 저는 이쯤에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이야기로 오겠습니다!ㅋㅋㅋㅋㅋ

시간 진짜 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ㅋ

조금만 기다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