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시노니스 사전예약 쿠폰 정보 안내

♥천사♥ 2020. 9. 1. 16:2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벌써 9월 1일이 왔습니다요,,,! 그것도 벌써 4시가 되었어요,,,ㅎ

넘나 시간이 빠른데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월은 진짜 시간 금방금방 지나갈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

휴,,,얼른 시험결과나 나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그때 실기보러갔을때 한번만 미뤄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미뤄졌다면 진짜 시험 또 못봤을 수도 있겠다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결과만 기다리면되는데,, 확실히는 모르지만 요즘 상황보면 시험 미뤄지신 분들도 많이 계실거 같은데,,,흑흑 힘내세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시노니스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시노니스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캐릭터가 매력적이여야하겠죠?

그래서 캐릭터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거 같아서, 간단하게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우선 미소녀 캐릭터인 시리리가 있는데, 냉혈하고 무자비한 메이와 어떠한 계약을 맺게되면서

 시리리가 흑화되어서 나타나게된 새로운 캐릭터!
탐욕시리리
도 있어용ㅎㅎㅎㅎ

그런데 그 탐욕시리리가 메이의 힘까지 삼켜서 엄청 강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루나도 있는데, 루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은 무조건 내꺼!!!
소유욕이 장난이 아니쥬?
그런데 또 장난기가 있어서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시노니스의 공홈에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을 통해서 시노니스의 세계관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거같아서

 같이 넣어드릴테니 한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리고 시노니스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

사전예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쿠폰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성계 초심자 + SR 로시하트 + 아이템샵 쿠폰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사전예약하시고 쿠폰 받아서 보상 받아보세용~!

그다음은 시노니스에서 준비한 이벤트들을 안내해드릴게요~!

 

 

첫번째, sns 공유 이벤트가 있답니다!
사전예약에 관한 소식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공유해주신 후 여러가지 경품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시노니스 인게임 쿠폰 3만원 상당 짜리를 비롯한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한정 굿즈 패키지, 에어팟 프로, 갤럭시z 플립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실 사항으로 공유하신 후 공카에 인증해주셔야만 추첨대상에 포함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그다음 미니게임 이벤트도 있어용!
사천성카페 미니게임 클리어 시 인게임 보상을 100% 지급해드리고,

5단계를 전부 클리어하신 후 인증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30분께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아직은 낮에 너무 무더운데 아메리카노와 함꼐 더위를 녹이시길,,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