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 황금카드 이벤트, 300일 기념주화로 영웅장비를!

♥천사♥ 2020. 9. 2.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꽤나 많이 흘러갔네용,,,ㅎ

곧 4시라닛,,,,넘나 빠르지 않나유,,?ㅋㅋㅋㅋㅋㅋㅋ

하 점심을 많이 안먹으니까 배가 벌써 고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이 수요일인데 왜이렇게 저는 화요일처럼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좋은거겠죠? 이번주는 빨리갈거같은 느낌이드네요,,,ㅎ 내일이 벌써 목요일이니,,,!

그럼 오늘의 시작은 지이인짜 오랫만에, V4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V4의 황금카드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300일 기념주화를 통해 영웅장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V4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9월 27일까지이고, 응모권 사용기간은 10월 4일까지라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V4의 황금카드 이벤트 참여 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총 3단계로 진행되요!

 

 

V4의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각 회차별로 300일 기념주화를 5개씩 받으실 수 있는데,

 제가 아래에서 회차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어쨋든 그렇게 이벤트 기간동안 전체 참여 시 총 20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두번째 스텝으로는 V4의 황금카드를 뒤집어주세요!
제가 영웅장비라고만 써놨지만, 전설영혼석, 구글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보상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렇게 보상을 받아가며, 황금카드 뒤집기를 20회 모두 완료하셨다면,

추첨을 통해 3분에게 V4 황금뱃지 1돈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WOW

코로나땜에 지금 금값장난아니라고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1돈이나 준다니,,,!
역시 V4의 이벤트 보상은 혜자입니다~!

그럼 황금카드를 열심히 뒤집기 전, 일정을 확인하셔야겠쥬?

 

 

1회차는 조금 짧아요,, 오늘이 수요일이니,,,ㅎ

어쨋든 9월 6일까지이고,

2회차부터 4회차까지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꽉찬 일주일간이 한 회차로 봅니다!

각 회차마다 300일 기념주화 5개씩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

 

 

그럼 선물목록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자구요~!
300일 기념주화를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선물,,!

V4에서는 뭘 준비했을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쿠폰 유의사항도 확인해보셔야겠죠?

각 종류별로 쿠폰의 개별 입력 가능 횟수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시고, 참여 시 문제 없도록 하시는게 좋겠쥬?ㅎ

 

그럼 마지막으로 V4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고,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요~

다양한 게임소식도 있어요!ㅎㅎㅎ

 

 

▲▲▲

클릭해주세요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